㈜아프로푸드

[마포구] 마포 키친 쉐프 & 수쉐프 모집



Knead the Dough! 

아프로푸드에서  팀원들과 함께 리더쉽을 발휘할 수 있는 쉐프 & 수쉐프를 선발합니다.

    [회사 소개]    
아프로푸드는 2013년 설립된 이후로 10년 넘게 꾸준히 베이커리에 집중하고 있는 베이커리 회사 입니다.
베이커리 브랜드 운영 및 다양한 파트너들과 함께 트렌디한 베이커리 제품을 생산하고 판매하고 있습니다.

   [브랜드 소개]   
- 사층빵집 : 최고의 원재료를 까다롭게 선별하여 하나 하나 정성스럽게 만들어 내는 과자 브랜드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4fbhouse

- 프렌떼 : 클래식한 프렌치 정통 블랑제리를 맛깔나게 풀어내고 있는 브랜드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frente_official

- 플럼프 : 트렌디한  새롭고 다양한 베이커리를 전문 파티셰가 만들어 내는 디저트 브랜드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plump_seoul

모집부문 및 상세내용

       [근무지 소개]   

공덕역에서 500미터 떨어진 공덕 키친에서 제과류 및 제빵류  디저트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메인키친 안에서 팀원들과 함께  다양한 제과류 및 제빵류 디저트를 생산에 관한 생산관리 와 팀원 인사 관리가 메인 업무이며

HACCP 키친에서 관리자 경험이 있는 지원자라면 더 관여도가 높습니다.

      [대표 아이템]   

제과류 :  마카롱, 까눌레, 수제쿠키류, 버터바류 등
제빵류 :  소금버터빵, 비에누아류, 뉴욕롤류 등


※중요※

   [잘 맞는 인재상]   
1. 쉐프 로서 프로로 일하고 싶은 지원자
-> 아프로푸드 키친의 특징은 파티쉐가 제품 생산의 전 과정을 경험하고 책임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한 작업 한 작업 숙련도를 높이고 퀄리티를 달성하면서 전체적인 베이킹 기술을 연마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 보니 작업성을 개선하거나, 완성도를 개선하는데 늘 고민하는 치열함이 필요합니다.

2. 쉐프가 되고자 하는 팀원들을 이끌어 나갈  지원자
-> 저희 키친은 경력 혹은 근속 기간보다 실력이 뛰어난 인재가 승진하는 곳 입니다.
사원 -> 리더 -> 파트장 -> 수쉐프 -> 쉐프로 이어져 있는 승진 코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무 경력의 일반 사원이 3년 미만의 근속 기간을 통해 수 쉐프로 성장하였습니다.
다만 반대로 말하면 아무리 경력이 많아도 실제로 업무 성과가 부족하다면 그 만큼의 보상을 받지 못할 수 있습니다.
성과만 확실하다면 신입 사원일 지라도 빠르게 승진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함께 힘을 낼 수 있는 분위기를 조율하는 리더쉽이 중요 합니다.

  
3.  창업의 목표를 가지고 있는 지원자 
-> 저희는 프로로서 베이킹을 하고 있으며 제품의 퀄리티 향상 만큼이나 생산성 향상 에도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즐거운 취미로의 홈 베이킹과 프로로서 베이킹을 하는 것의 가장 큰 차이점은 실제 내가 이 제품을 만들었을 때 
직업으로 삼을 만큼의 수익을 낼 수 있는가 입니다.  진심으로 창업을 희망한다면 꼭 익혀야 하는 역량이며
아프로푸드 키친에서는 이러한 생산성에 대한 관리 역량을 많이 쌓게 됩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파티쉐 ( 0명 )


담당업무

ㆍ아프로푸드의 제과류 및 페이스트리 생산 키친을 관리 합니다.

ㆍ계량부터 반죽, 성형, 소성, 가공등 제품을 만드는 전체 과정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ㆍ부분 부분 업무를 하는 것이 아니라 사층빵집의 권혜성 총괄 쉐프가 심혈을 기울여 개발한

   인기 베이커리를 실제로 만들면서 실력을 쌓아 나갈 수 있습니다.


자격요건

ㆍ학력 : 학력무관

ㆍ경력 : 최소 5년 이상 경력


우대사항

ㆍHACCP 베이커리에서 경력이 있는 분을 우대 하지만, 수습 기간중에 실력을 보여주셔야 알맞은 보상을 제안 드릴 수 있습니다.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