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서울홍정신건강의학과의원 부설 아름들심리상담센터입니다. 본원에서는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다양한 영역의 심리치료전문가 선생님들이 협력하여 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본원에서는 행정 실장, 행정 직원이 함께 근무하고 있으며, 데스크 직원의 결원으로 구인하고자 합니다.


1. 모집인원

  - 아름들심리상담센터 : 데스크 직원 1명


2. 근무조건

  - 근무요일 : 주 5일 (화,수,목,금,토 총 40시간), 매주 월요일 OFF

  - 근무시간 : 평일 오전 10:30 ~ 오후 8:00,  토 오전 09:30 ~ 오후 2:30 

  * 센터 운영 상황에 따라 추후 일정 변동 가능성 있음.

  - 급 여 : 면접 시 협의


3. 업무내용

  - 데스크 전반 행정 및 관련 업무(전화 상담, 이용자 응대, 스케쥴 관리)

  * 별도의 스케쥴 관리, 청소 업체 있음.


4.  접수 및 서류

  - 이메일 접수(arumdul4300@hanmail.net)

  - 이력서(사진첨부) 및 자기소개서


5. 추가내용

  - 공휴일, 대체휴무일 휴무 (빨간날 모두 휴무)

  - 계약 3개월, 계약기간(3개월) 종료 후 정규직 전환,
  - 정규직 전환 후 월차발생


* 이력서(사진첨부)를 arumdul4300@hanmail.net 으로 보내주시면 채용 담당자가 확인 후 연락드리겠습니다. 별도의 문의 사항도 가급적 메일로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