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명품 브랜드 크리스챤디올 |
모집부문 | 담당 업무 | 자격 요건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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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사원 | - 고객에게 브랜드의 가치를 전하고 진정성 있는 응대를 통하여 높은 수준의 브랜드 경험을 선사 - 고객의 브랜드 로열티를 향상 - 다양한 채널로 고객 문제를 해결하고 뛰어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 - 인바운드 & 아웃바운드 유선 상담을 통한 자사몰 이커머스 세일즈 증대 - 고객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새로운 아이디어를 항상 고민하고 팀내 공유 - 고객과의 모든 커뮤니케이션은 DIOR 정책 및 프로세스에 따라 처리 - 정확한 데이터 베이스 관리와 리포트를 위하여 관련 시스템에 정보 입력 | - 럭셔리 브랜드의 고객 서비스 유관 경력 (리테일, 호텔 경력 선호) - 뛰어난 커뮤니케이션 스킬 및 클라이언트텔링 스킬 -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태도 - 열정적 / 적극적 / 긍정적인 팀플레이어 - 시프트 근무 가능자 (주말 및 공휴일, 근무 시간 등) - 멀티태스킹 / MS 오피스 사용 가능 - 비즈니스 레벨 영어 가능자 |
근무시간 | - 시프트 근무(주말 및 공휴일, 근무 시간 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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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여조건 | - 경력별 협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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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속기관 | - 크리스챤디올꾸뛰르 코리아 소속 정규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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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리후생 | - 판매수당 / 퇴직연금 / 4대보험 / 복지포인트 / 직원할인 / 자격증 수당 / 외국어 지원비 / 경조금 / 장기 근속자 포상 / 크리스마스 선물 지급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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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