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명품 브랜드 크리스챤디올
고객 서비스 센터 CS 대리~사원급 사원 채용

▶ 모집부문 및 자격요건

모집부문담당 업무자격 요건
CS사원

- 고객에게 브랜드의 가치를 전하고 진정성 있는 

  응대를 통하여 높은 수준의 브랜드 경험을 선사 

- 고객의 브랜드 로열티를 향상

다양한 채널로 고객 문제를 해결하고 뛰어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

인바운드 & 아웃바운드 유선 상담을 통한 자사몰 

   이커머스 세일즈 증대

고객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새로운 아이디어를 

   항상 고민하고 팀내 공유

고객과의 모든 커뮤니케이션은 DIOR 정책 및 

   프로세스에 따라 처리

정확한 데이터 베이스 관리와 리포트를 위하여 

  관련 시스템에 정보 입력

럭셔리 브랜드의 고객

  서비스 유관 경력 (리테일, 호텔 경력 선호)

- 뛰어난 커뮤니케이션 스킬 및 

   클라이언트텔링 스킬  

-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태도

- 열정적 / 적극적 / 긍정적인 팀플레이어

- 시프트 근무 가능자

  (주말 및 공휴일, 근무 시간 등)

- 멀티태스킹 / MS 오피스 사용 가능

- 비즈니스 레벨 영어 가능자


▶ 근무조건

근무시간- 시프트 근무(주말 및 공휴일, 근무 시간 등)
급여조건- 경력별 협의
소속기관- 크리스챤디올꾸뛰르 코리아 소속 정규직
복리후생

- 판매수당 / 퇴직연금 / 4대보험 / 복지포인트 / 직원할인 / 자격증 수당 / 

  외국어 지원비 / 경조금 / 장기 근속자 포상 / 크리스마스 선물 지급

▶ 지원방법

  • 제 출 서 류 : 크리스챤디올 자사 이력서 [다운로드]
    제 출 서 류 : 채용사이트 온라인 이력서
  • 제 출 방 법 : recruit@humanest.co.kr로 이메일접수 또는 채용사이트 온라인 접수

▶ 지원문의

▶ 전형절차

※ 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 기타사항

  •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