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chemont Korea 매장 내 사무업무 사원채용


 

모집부문 담당업무 및 자격요건 모집인원
Admin
(매장내 사무업무)

- 세일즈 리포트 정리

- 보증서 관리
- 메일링 및 문서작성

- 포장 및 택배, 패키징, 비품 관리

- 매장 상황에 따른 유동적 근무 스케쥴 가능자

- MS Office 및 POS 시스템 사용 가능자

- 00 명

근무환경

근무시간 - 주5일 / 8시간 근무 / Shift로 스케줄 근무(상황에 따른 스케줄 변경)
급여조건 - 회사 내규에 따름
소속기관 - 리치몬트 코리아 소속 정규직
복리후생 - 회사 내규에 따름

접수기간 및 방법

  • 이력서양식 : 리치몬트코리아 입사지원서 [다운로드] 또는 채용사이트 온라인 이력서
  • 접수방법 : recruit@humanest.co.kr로 이메일접수 또는: 채용사이트 온라인 채용시스템 접수

기타 유의사항

  • 제출 서류를 제출하지 않거나,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문의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