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1. 영업 전략 개발 및 실행 - 매출 목표와 사업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영업 전략을 개발하고 실행 - 고객의 니즈에 맞는 제안, 발표, 자료 준비 - 글로벌 마케팅 추세와 한국 시장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 식별 - 비즈니스 기회 발굴 및 새로운 시장 진입 전략 기획 - 비즈니스 수익모델 개발 - 리드 생성 및 고객 확보: 한국 시장에 맞춘 리드 생성 및 고객 확보 전략 구현 - 초기 접촉부터 계약 마감까지 전체 영업 프로세스 리드. 유리한 계약 확보를 위한 협상
2. 고객 관계 구축 및 관리 - 잠재 고객, 파트너를 포함한 주요 이해 관계자와의 관계 구축 및 육성 -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 파악 및 진전 - 지역 및 국제 고객과의 관계 강화. 고객의 요구를 이해하고 맞춤형 마케팅 솔루션 제안
3. 목표 설정 및 기획 - 세일즈 프로세스 최적화 및 전반적인 성능 향상을 위한 인사이트 제공 - Management와 협력하여 연간 세일즈 목표 및 KPI 설정
4. 기능 간 협력 - 글로벌 및 현지 팀과 협력하여 고객 목표와 회사 품질 기준을 충족시키는 솔루션 제안
5. 성과 및 보고 - 영업 성과, 시장 성장, 고객 만족도 관련 지표 추적 및 보고
자격요건
- 경영학, 마케팅 또는 관련 분야 학사 또는 MBA 우대 - 관련 분야에서 최소 10년 이상의 경력 - 관련 마케팅 산업군에서 비즈니스 개발, 세일즈 또는 관련 역할에 대한 구체적인 성과 - 리더쉽 스킬 - 영어 커뮤니케이션 가능자 우대 - CRM 소프트웨어, Microsoft Office Suite 숙련자 우대
우대사항
- 영어능통자(원어민수준) - 시장 동향과 데이터 분석 능력 보유 - 설득력 있는 주장을 펼치고 복잡한 아이디어를 명확하게 표현할 수 있는 문서 작성 및 커뮤니케이션 능력 - 다양한 이해관계자와 친밀감과 신뢰를 형성할 수 있는 강력한 대인관계 능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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