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ㆍIM/SSO/O365 솔루션 유지보수
ㆍIM/SSO/O365 솔루션 유지관리 및 고객응대 (고객 요건 정리, 정기점검, 어플리케이션, OS, DB의 계정/권한 관리가 필요한 대상 시스템 연동 관련 기술 협의 및 적용, 이슈 관리 및 해결) : 장애 시 기술지원 업무 수행(유선, 이메일, 원격지원) 및 Trouble-Shooting Guide 제공 : 개선사항에 대하여 솔루션개발팀, 영업팀과 협업하여 문제 해결 제시
솔루션 소개 ㆍIM은 Identity Management의 약자로, 기업에서 사용하는 어플리케이션, OS, DB의 계정/권한을 중앙에서 관리하는 솔루션 입니다.
ㆍSSO는 Single Sign On의 약자로 기업의 어플리케이션 접근 시, 통합인증을 제공하고, 한번 로그인으로 재로그인 없이 모든 어플리케이션을 사용할 수 있는 솔루션 입니다.
ㆍO365 manager는 Microsoft 365 관리, Exchange Online 관리, Teams 관리 등의 관리 업무를 효율적이고 신속하게 적용할 수 있는 솔루션 입니다.
스킬
ㆍIIS, JAVA, Javascript, RDBMS, RestAPI, Tomcat, Unix, WAS, Window, Linux
핵심역량
ㆍ
스트레스관리,
적응성,
협동심,
성실성, 윤리의식, 성장지향성
자격요건
ㆍ학력 : 초대졸 이상 또는 그에 준하는 교육 수료자
ㆍ기술 : Windows/Linux 기본 개념 이해도 보유자, DBMS(oracle, ms-sql, mysql 등) 기본 쿼리 가능자 ㆍ꼼꼼하고, 책임감 있게 일하며, 주변과 의사소통이 원활한 분
우대사항
ㆍIM/SSO 유경험자 또는 관심이 있는 분
ㆍ네트워크 기본 개념 이해 및 리눅스 유경험자
ㆍAD, Office365, Exchange, 그룹웨어 사용 유겸험자
ㆍ장기근무 가능자
ㆍIT 관련 자격증(정보처리기사 외) 소지자
ㆍ전산학·컴퓨터공학 전공자 ㆍM365 관리 경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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