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경력] 넷츠 솔루션(SW) CS상담원/기술지원 엔지니어 채용

㈜넷츠는 1998년에 설립된 회사로 자본금 9억 3,900만원, 매출액 185억, 사원수 130명 규모의 고용노동부에서 선정한 강소기업입니다. 서울 강남구 논현로36길 20 (도곡동, 동운빌딩)에 위치하고 있으며, 통합계정권한관리(IAM), 통합인증(SSO), Microsoft365 라이선스 관리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고객지원팀 - 솔루션 CS/기술지원
( ○명 )

담당업무

ㆍIM/SSO/O365 솔루션 유지보수

ㆍIM/SSO/O365 솔루션 유지관리 및 고객응대

(고객 요건 정리, 정기점검, 어플리케이션, OS, DB의 계정/권한 관리가 필요한 대상 시스템 연동 관련 기술 협의 및 적용, 이슈 관리 및 해결)

: 장애 시 기술지원 업무 수행(유선, 이메일, 원격지원) 및 Trouble-Shooting Guide 제공

: 개선사항에 대하여 솔루션개발팀, 영업팀과 협업하여 문제 해결 제시


솔루션 소개

ㆍIM은  Identity Management의 약자로, 기업에서 사용하는 어플리케이션, OS, DB의 계정/권한을 중앙에서 관리하는 솔루션 입니다.

ㆍSSO는 Single Sign On의 약자로 기업의 어플리케이션 접근 시, 통합인증을 제공하고, 한번 로그인으로 재로그인 없이 모든 어플리케이션을 사용할 수 있는 솔루션 입니다.

ㆍO365 manager는 Microsoft 365 관리, Exchange Online 관리, Teams 관리 등의 관리 업무를 효율적이고 신속하게 적용할 수 있는 솔루션 입니다.


스킬

ㆍIIS, JAVA, Javascript, RDBMS, RestAPI, Tomcat, Unix, WAS, Window, Linux


핵심역량

스트레스관리, 적응성, 협동심, 성실성, 윤리의식, 성장지향성


자격요건

ㆍ학력 :  초대졸 이상 또는 그에 준하는 교육 수료자

ㆍ기술 : Windows/Linux 기본 개념 이해도 보유자, DBMS(oracle, ms-sql, mysql 등) 기본 쿼리 가능자

ㆍ꼼꼼하고, 책임감 있게 일하며, 주변과 의사소통이 원활한 분


우대사항

ㆍIM/SSO 유경험자 또는 관심이 있는 분

ㆍ네트워크 기본 개념 이해 및 리눅스 유경험자

ㆍAD, Office365, Exchange, 그룹웨어 사용 유겸험자

ㆍ장기근무 가능자

ㆍIT 관련 자격증(정보처리기사 외) 소지자

ㆍ전산학·컴퓨터공학 전공자

ㆍM365 관리 경험자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