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1) CS 운영 - 상담 매뉴얼(SOP) 정립/개선 - VOC 관리 - 상담사 교육/코칭 - 품질 클레임 데이터 관리 - 환불 및 보상비용 관리
2) 고객 상담 - 온라인 게시판, 채팅창, 전화 문의 응대 - 배송 클레임 및 교환. 반품 처리 - 제품 추천&피부 상담
자격요건
ㆍ화장품 업종 CS 경력 3년 이상 경력자
우대사항
ㆍ소비자 상담 관련 자격증 우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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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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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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