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운영 및 상담 (유명화장품기업)


포지션 및 자격요건

CS운영 및 상담
 

담당업무


1) CS 운영 

   - 상담 매뉴얼(SOP) 정립/개선

   - VOC 관리

   - 상담사 교육/코칭

   - 품질 클레임 데이터 관리

   - 환불 및 보상비용 관리


2) 고객 상담

   - 온라인 게시판, 채팅창, 전화 문의 응대

   - 배송 클레임 및 교환. 반품 처리

   - 제품 추천&피부 상담



자격요건

ㆍ화장품 업종 CS 경력 3년 이상 경력자



우대사항

ㆍ소비자 상담 관련 자격증 우대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