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ㆍ코웨이 제품 마케팅 - 고객, 경쟁사, 시장 분석을 통한 인사이트 도출 및 마케팅 전략 수립 - IMC 캠페인 기획 및 실행(TV 등 영상 광고 기획 및 제작, BTL 등) - 매체 전략 수립 및 미디어 믹스 도출, 게재 관리, 실행결과 모니터링 - 마케팅 Material 기획 및 제작 - 마케팅 효과/성과 분석 - 마케팅 예산 관리 및 집행
필요경력 및 역량
ㆍIMC 마케팅 기획 및 운영 경력 5년 이상(TVC 기획 및 집행 경험 필수) ㆍ광고 및 콘텐츠 기획/제작 경험 다수 보유(소비재 중심의 신제품 론칭 마케팅 경험 포함) ㆍ크리에이티브 및 카피라이팅 역량(제품 강점의 소비자 언어화 및 영상화하는 역량) ㆍ본인 주도의 마케팅 캠페인 기획 및 실행 경험자 ㆍ마케팅 관련 정량/정성 지표 분석을 통한 인사이트 도출 능숙 ㆍ대행사 및 유관부서와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역량 ㆍ직접 운영한 캠페인 포트폴리오(*각 프로젝트별 업무 기여도 및 본인 참여도 필수 기재)
우대사항
ㆍ외국어(영어) 능력 우수자 ㆍ자료 분석 및 보고서 작성 능력 우수자 ㆍ동종 업계(가정용 전기/전자제품) 마케팅 경력 ㆍ종합 광고대행사 업무 유경험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