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제품 브랜드마케팅 경력직 채용

포지션 및 자격요건

제품 브랜드마케팅 

담당업무

ㆍ코웨이 제품 마케팅

  - 고객, 경쟁사, 시장 분석을 통한 인사이트 도출 및 마케팅 전략 수립

  - IMC 캠페인 기획 및 실행(TV 등 영상 광고 기획 및 제작, BTL 등)

  - 매체 전략 수립 및 미디어 믹스 도출, 게재 관리, 실행결과 모니터링

  - 마케팅 Material 기획 및 제작

  - 마케팅 효과/성과 분석

  - 마케팅 예산 관리 및 집행


필요경력 및 역량

ㆍIMC 마케팅 기획 및 운영 경력 5년 이상(TVC 기획 및 집행 경험 필수)

광고 및 콘텐츠 기획/제작 경험 다수 보유(소비재 중심의 신제품 론칭 마케팅 경험 포함)

크리에이티브 및 카피라이팅 역량(제품 강점의 소비자 언어화 및 영상화하는 역량)

본인 주도의 마케팅 캠페인 기획 및 실행 경험자

마케팅 관련 정량/정성 지표 분석을 통한 인사이트 도출 능숙

대행사 및 유관부서와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역량

직접 운영한 캠페인 포트폴리오(*각 프로젝트별 업무 기여도 및 본인 참여도 필수 기재)


우대사항

ㆍ외국어(영어) 능력 우수자

자료 분석 및 보고서 작성 능력 우수자

동종 업계(가정용 전기/전자제품) 마케팅 경력

종합 광고대행사 업무 유경험자



기타사항

ㆍ접수기간 : 2024. 04. 11 (목) 00:00 ~ 2024. 04. 28 (일) 23:59

ㆍ접수방법 : 당사 채용 홈페이지 참조 

ㆍ자세한 상세요강은 반드시 채용 홈페이지에서 직접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업 채용 홈페이지 바로가기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