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기술지원 (전화 / 이메일 상담)


 직무내용 

· 스마트워치/사이클링컴퓨터 등 제품의 스펙, 사용 방법, 문제 해결 방안 안내


· 연관 팀과의 업무 협조 : 제품 이슈 및 진행사항과 같은 정보 교류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

[자격요건]


· 전화 업무경력 최소 2년이상 (제품교육 진행예정)  


· 고객중심 사고의 서비스 마인드를 갖추고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우수한 분


· 문제해결 의지 및 책임감이 강하고, 팀 구성원과 효과적인 해결방안을 도출할 수 있는 분


· 침착하고 논리정연하게 자신의 생각을 표현할 수 있는 분 


· 스마트워치 등 웨어러블 디바이스 제품에 관심이 많으신 분 




[우대사항]


· 동종업계 또는 고객응대, 콜센터 업무 경험자 (삼성전자/ 애플 서비스센터 등) 


· 영어 가능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