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X 담당자(상담품질관리) 모집

포지션 및 자격요건

상담품질관리 

담당업무

ㆍ고객센터 CALL , 1;1 상담 품질 모니터링 및 QA 평가 기준 수립

KM 관리 및 상담 스크립트 개발, 코칭 및 교육

전사 톤앤매너 가이드 및 대고객 메시지 구성

다회차 인입건 분석 및 FCR 개선

고객만족도 및 VOC 분석을 통한 인사이트 발굴


필요역량

ㆍ5년 이상의 관련 경력을 보유한 분

교육 또는 QA 경력을 가진 분

VOC 분석을 통해 고객경험 개선 또는 문제 해결 경험이 있으신 분

고객 중심적 사고와 고객에 대한 공감능력을 가지신 분


우대사항

ㆍCS관련 자격증을 보유한 분

다양한 유관부서와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분

국가유공자 및 장애인 등 취업보호대상자는 관계법령에 따라 우대합니다.


기타사항

ㆍ접수기간 : 2024. 04. 11(목) ~ 2024. 05. 12(일) 23:59

ㆍ접수방법 : 당사 채용 홈페이지 지원

ㆍ자세한 상세요강은 반드시 채용 홈페이지에서 직접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