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ㆍ고객센터 핵심 성과 지표 수립 및 관리 (SLA 운영) ㆍ고객센터 운영시스템 (통합솔루션) 도입 및 관리 및 고도화 ㆍIncident 대응 및 프로세스 개선 ㆍ고객센터 운영 효율화 제고 및 상담사 생산성 향상
필요역량
ㆍ관련 경력 5년 이상을 보유한 분 ㆍ고객센터 구축 및 고객센터 관리 경험이 있는 분 (인하우스, 도급사 등) ㆍVOC 분석을 통해 고객경험 개선 또는 문제 해결 경험이 있으신 분 ㆍ통합 솔루션 도입 및 상담 솔루션 최적화 경험이 있으신 분
우대사항
ㆍ데이터 활용에 능숙하고 숫자에 근거한 업무에 탁월한 분 ㆍ다양한 유관부서와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분 ㆍ100명 이상의 고객센터 운영 경험이 있는 분 ㆍ다양한 상담시스템 구축 경험 있는 분 (젠데스크 등) ㆍ국가유공자 및 장애인 등 취업보호대상자는 관계법령에 따라 우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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