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X 담당자(고객센터운영, 상담품질관리) 모집

포지션 및 자격요건

고객센터운영 

담당업무

ㆍ고객센터 핵심 성과 지표 수립 및 관리 (SLA 운영)

고객센터 운영시스템 (통합솔루션) 도입 및 관리 및 고도화 

Incident 대응 및 프로세스 개선 

고객센터 운영 효율화 제고 및 상담사 생산성 향상 


필요역량

ㆍ관련 경력 5년 이상을 보유한 분

고객센터 구축 및 고객센터 관리 경험이 있는 분 (인하우스, 도급사 등)

VOC 분석을 통해 고객경험 개선 또는 문제 해결 경험이 있으신 분

통합 솔루션 도입 및 상담 솔루션 최적화 경험이 있으신 분


우대사항

ㆍ데이터 활용에 능숙하고 숫자에 근거한 업무에 탁월한 분

다양한 유관부서와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분

100명 이상의 고객센터 운영 경험이 있는 분

다양한 상담시스템 구축 경험 있는 분 (젠데스크 등)

국가유공자 및 장애인 등 취업보호대상자는 관계법령에 따라 우대합니다.

상담품질관리 

담당업무

ㆍ고객센터 CALL , 1;1 상담 품질 모니터링 및 QA 평가 기준 수립

KM 관리 및 상담 스크립트 개발, 코칭 및 교육

전사 톤앤매너 가이드 및 대고객 메시지 구성

다회차 인입건 분석 및 FCR 개선

고객만족도 및 VOC 분석을 통한 인사이트 발굴


필요역량

ㆍ5년 이상의 관련 경력을 보유한 분

교육 또는 QA 경력을 가진 분

VOC 분석을 통해 고객경험 개선 또는 문제 해결 경험이 있으신 분

고객 중심적 사고와 고객에 대한 공감능력을 가지신 분


우대사항

ㆍCS관련 자격증을 보유한 분

다양한 유관부서와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분

국가유공자 및 장애인 등 취업보호대상자는 관계법령에 따라 우대합니다.


기타사항

ㆍ접수기간 : 2024. 04. 11(목) ~ 2024. 05. 12(일) 23:59

ㆍ접수방법 : 당사 채용 홈페이지 지원

ㆍ자세한 상세요강은 반드시 채용 홈페이지에서 직접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