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 경쟁사, 시장 분석을 통한 인사이트 도출 및 마케팅 전략 수립
- IMC 캠페인 기획 및 실행(TVC 기획 및 제작)
- 매체 전략 수립 및 미디어 믹스 도출, 게재 관리, 실행결과 모니터링
- 마케팅 Material 기획 및 제작
- 마케팅 효과/성과 분석
- 마케팅 예산 관리 및 집행
[필요경력및 역량 ]
- IMC 마케팅 기획 및 운영 경력 5년 이상(TVC 기획 및 집행 경험 필수)
- 광고 및 콘텐츠 기획 / 제작 경험 다수 보유(소비재 중심의 신제품 론칭 마케팅 경험 포함)
- 크리에이티브 및 카피라이팅 역량(제품 강점의 소비자 언어화 및 영상화하는 역량)
- 본인 주도의 마케팅 캠페인 기획 및 실행 경험자
- 마케팅 관련 정량/정성 지표 분석을 통한 인사이트 도출
- 대행사 및 유관부서와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역량
[우대사항]
- 외국어(영어) 능력 우수자
- 자료 분석 및 보고서 작성 능력 우수자
- 동종 업계(가정용 전기/전자제품) 마케팅 경력
- 종합 광고대행사 업무 유경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