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
최첨단 AI 기술을 연구, 평가 및 구현하여 콜시스템 성능과 고객 경험을
향상시킵니다. ?
자연어 처리(NLP), 감정 분석, 고객 행동 예측 등의 작업을 위한 AI 알고리즘과 모델을 개발하고 배포합니다. ?
유관부서와 협력하여 AI 솔루션을 기존 콜 시스템 인프라에 원활하게 통합합니다. ?
AI 성능 메트릭을 모니터링하고 알고리즘을 지속적으로
최적화하여 원하는 결과를 얻습니다. ?
AI 관련 문제를 해결하고 시스템 안정성을 보장하기
위한 기술 전문 지식과 지원을 제공합니다. ?
업계 동향과 AI 기술의 발전에 대한 최신 정보를 제공하여 비즈니스 과제에 대한 혁신적인 솔루션을 추천합니다. ?
인프라 관련 프로젝트 수행 및 지원/검수
스킬
ㆍ비즈니스영어, 기업 부동산 관련 업무 경력자, 시설임대사업(ASP) 업무경력자
핵심역량
ㆍ
꼼꼼함,
계획성, 적응성
[자격요건] ?
보험업 관련 데이터를 분석하고 AI 모델을 개발하여
비즈니스 운영의 효율성을 증진한 경험이 있으신 분 ?
보험 또는 고객 서비스 업계에서 AI 솔루션을
개발하고 구축 경험이 있으신 분 ?
클라우드 기반의 인프라를 활용하여 AI 모델을
배포하고 관리한 경험이 있으신 분 ?
보안 및 규정 준수 요구 사항을 고려하여 AI 시스템을
설계하고 구현한 경험이 있으신 분 ?
전사 AI전략 수립 및 실행 (AI플랫폼 전략 수립 및 구축) 경험이 있으신 분 ?
기계 학습, 딥 러닝 및 데이터 과학 기술에
대한 이해가 있으신 분 ?
Python, R 또는 Java와 같은 프로그래밍 언어에 능숙하며 AI 프레임워크 사용 경험이
있으신 분 ?
콜 센터 운영 및 관련 시스템에 대한 지식을 갖추신 분 [필요역량] ?
AI 데이터셋 자동 가공 및 서비스를 위한 인공지능
개발경험 - AI
Framework/Platform - Tensorflow, Keras, Slim, PyTorch - Edge Computing - Machine Learning - LLM, sLLM ?
Data Processing 경험 - Computer Vision, Image Processing, OpenCV - Text Processing, Natural Language, OCR, Audio Processing,
- Big Data/Hadoop
?
학사 이상의 학력 소지자 ?
AI에 대한 전반적인 지식 기반 자격 ?
AI 구현 능력 요구 및 신규 솔루션 도입 및
개발 능력
IT 기술지원 및 시스템의 원활한 운영 능력
ㆍ학력 : 대졸이상
ㆍ경력 : 경력7년↑
우대사항
ㆍ컴퓨터활용능력 우수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