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부문

모집부문담당업무자격요건

ContactCenter

<인바운드>

- LV_1 

▶기본사항 상담안내
(고객정보 변경, 결제금(미납) 관련, 

 전액 산환 등)

 고객 요청서류 발송

(결제완납확인서, 거래내역서, 상환스케줄표 등)

- 제증명서 신청방법 안내 

(금융거래 확인서, 부채증명서) 


- LV_2

 특정사항 상담안내 

  (일부상환, 대출조건 변경, 비회원 상담, 제사고 업무 등)

 고객 요청서류 발송(미대출 확인서, 제사고)



[우대사항]

- 콜상담경력자 우대
- 캐피탈 카드 금융상담 경력 우대

근무조건

  • 근무형태 : 애드민 소속 파견계약직 1년+1년 이후, 롯데캐피탈 소속 전환 가능
  • 근무지 :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20길 9 , 동궁빌딩 (역삼역 3번출구)
  • 근무요일 : 평일 주 5일(월~금), 주말 공휴일 제외
  • 근무시간 : 09:00~18:00
  • 급여 :  평균 급여 285만원 이상 

    ->  고정급: 2,250,000
    -> 인센티브:   Lv1: 0원 ~ 최대 70만원 / 평균 50만원 
  •                     Lv2: 50만원 ~최대 110만원 / 평균 90만원
    -> 
    정착 지원금 3개월까지 (매달 10만원)
  • -> 근속수당
  • 4~6개월 근속 : 45,000원 / 7~9개월 근속 : 90,000원
  • 10~12개월근속: 135,000원 / 13개월~ 180,000

     고정급 2,250,000원+인센티브(50만원 이상)+ 근속수당(최대18만원) 정착 지원금 3개월까지 (매달10만원) 

복리후생


  • 4대보험가입, 퇴직금, 연차수당 지급
  • 명절선물세트, 경조사비 지급
  • 창립기념일 , 근로자의 날 롯데백화점 5만원지급

전형절차

  • 수시면접 

입사지원서 양식 및 접수방법

  • 입사지원서 빈칸없이 작성 바랍니다.
  • 양식 파일 다운받은 후 이메일 지원(ycshin@admin4u.co.kr)
  • 지원 시 제목에 지원분야를 필히 기입바랍니다.
  • 타 파견사로 중복접수 시 탈락이므로 중복접수 유의해주세요.
  • 허위기재 시 입사 취소될 수 있습니다.

채용서류의 반환

  • 11조제5항에 따른 것으로, 최종합격자를 제외한 구직자가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는
    경우 기 제출한 채용서류를 반환받을 수 있습니다.
  • 대상 : 기초심사자료(입사지원서, 자기소개서 등), 입증자료(장애인등록증, 취업지원대상자 또는 국민기초생활 수급자 확인서, 자격확인서 또는 자격증 사본, 어학성적표 등) 일체(단,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구직자가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는 제외)
  • 채용서류 반환 청구 : 서면 또는 전자적 방법 등에 따라 청구
  • 청구방법 : 홈페이지(www.admin4u.co.kr) 채용서류 반환청구서 활용(본인서명 필수)
  • 채용서류 반환 : 반환 청구한 날부터 14일 이내 반환
  • 채용이 확정된 후 180일까지 채용서류 보관 후 파기
  • 채용서류의 반환에 소요되는 비용은 원칙적으로 회사가 부담

기타사항

  •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채용담당자

  • ㈜애드민 인재사업팀 신영철 담당자
  • 서울시 송파구 잠실동 181-2 성진빌딩 7층
  • Tel : 010-9296-5619
  • E-mail : ycshin@admin4u.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