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수방법 

접수기한: 긴급건으로 채용완료시 마감

면접일정: 서류 합격자에 한해 추후 별도 공지

근무예정일자: 면접합격자에 한해 추후 별도 공지 

면접일정: 서류합격자에 한해 추후 별도 공지 

담당자:  장용희 주임 / 02-540-6134 / jyh302@introman.co.kr 

접수방법: 이메일 지원, 온라인 지원 

<<하단 자사양식 이력서 작성하시어 송부 부탁드립니다!>> 


고지사항

1.본 고지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 11조 제 6항에 따른 것입니다.
2.당사 채용에 응시한 구직자 증 최종합격이 되지 못한 구직자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 에 따라, 제출한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할 수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다만,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구직자가 당사의 요구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그러지 아니하며, 천재지변이나 그 밖 에 당사의 책임이 없는 사유로 채용서류가 멸실된 경우에는 반환한 것으로 봅니다.
3.위 2항 본문에 따라 채용서류 반환 청구를 하는 구직자는 채용서류 반환청구서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지 제 3호 서식] 를 작성하여 당 사로 팩스(02-2135-6172) 또는 이메일(management@introman. co. kr)로 제출하면, 제품이 확인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지정한 주소지로 등기우면 을 통하여 받송해 드립니다. 이 경우 등기우면 요금은 수신자가 부담으로 하게 되오니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당사는 위 2항 본문에 따른 구직자의 반한 청 구에 대비하여 채용 여부가 확정되 날로부터 30일간 구직자가 제출한 채용서류 원본을 보관하게 되며, 그때까지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지 아니할 경우에 는 [개인정보 보호법] 에 따라 지체없이 채용서류 일체를 파기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