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츠그룹 미디어 플래너 경력직 채용



일본의 최상위 모기업인 dentsu 그룹 산하에 전세계 145+개국 6만 6천여명의 임직원이 속해 있으며 한국에서는 6개 브랜드가 함께하고 있습니다. 본 채용 포지션은 dentsu의 Media 계열사인 러트덴츠엑스, 아이프로스펙트 정규직 채용공고입니다. 광고기획, 마케팅기획, 브랜딩, 홍보, 매체관리 광고주 관리 등 전문성이 있는 미디어 플래닝 경력사원을 채용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 드립니다. 

포지션 및 자격 요건 

Media Planner 

( O명 ) 

■ 포지션 소개

dentsu의 Media Planner는 광고매체를 기획하고, 소비자들에게 광고 메세지를 효율적으로 전달하는 전문가입니다. 전체적인 미디어를 다루고 트렌드에 맞게 빠르게 변화하는 광고시장에 맞추어 효율적인 미디어 집행을 진행합니다. 


글로벌 클라이언트와 커뮤니케이션하며, 광고의 처음부터 끝을 담당합니다. 고객사 커뮤니케이션부터, 광고 예산을 수립하고, 새로운 브랜드 발굴 및 Pitch, 미디어 스케쥴링 집행, 실행 전략 수립 등 전반적인 광고를 만들어내는 광고의 Key 역할을 수행하실 Media Planner를 꿈꾸신다면 지금 지원하세요! 



■ 담당 업무

· 담당하는 클라이언트의 비즈니스와 KPI 향상을 위해 미디어 전략 수립합니다. 캠페인을 론칭하고 시장 상황, 미디어의 변화 등을 고려하여 적정한 예산을 수립합니다.

· 온/오프라인 광고집행을 위해 미디어와 채널을 선정 및 믹스하며, 마케팅 플랜에 대해 계획합니다. 광고의 타겟층과 광고비용에 대한 세부 계획 또한 수립합니다. 

· 브랜드 클라이언트의 Day to day follow up 및 비즈니스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광고효과에 대한 미디어 리포트를 작성합니다. 시청률 조사, 리서치 등의 자료를 활용하여 보고서를 작성합니다.   

· 캠페인의 처음부터 끝까지 주도적으로 책임지고 미디어 파트너들과 협업하여 운영 및 실행합니다. 

· 고객사의 캠페인 운영이 최고의 효율과 결과를 가져올 수 있도록, 여러가지 방면으로 전략을 수립하고 정해진 가이드라인에 맞추어 정확한 데이터를 측정 및 실행합니다.  

· 캠페인이 최적화될 수 있도록 모니터링 합니다. 



■ 자격 요건 

·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ATL BTL 등의 미디어 관련 유관 경험이 있으신 분

   *ATL의 경우, TV 플랜을 주도적으로 담당해주실 수 있는 분을 찾습니다. 

   *Digital의 경우, 브랜딩 캠페인과 함께 디지털 퍼포먼스 광고 경험도 보유하신다면
     보다 수월하게 업무 적응해주실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 미디어 조사 플랫폼에 대한 이해도가 있으신 분 (e.g., 닐슨, KADD)

· 마케팅과 소비자에 대한 매체 기획에 대한 이해도가 있으신 분 

· 팀원들과 함께 협력해서 일을 처리해 나갈 수 있는 팀플레이어 분 

· 글로벌 클라이언트와의 협업 경험이 있거나, Pitch에 자신이 있는 분 

· 영어 커뮤니케이션이 원활하신 분



■ dentsu 입사 시 혜택

· Family Day: 매주 금요일 10am ~ 3pm 근무
· 개인복지비 실비 지원

· 근속수당 및 근속휴가 지원

· 시차출퇴근제

· 기존 휴가 외 연간 4일의 Wellness Day 휴가 별도 제공

· 주 3회 조식 제공

· 상시 다양한 종류의 스낵바 제공 


전형절차

 서류전형 > 면접전형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개별연락) > 최종합격

 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