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담당하는 클라이언트의 비즈니스와 KPI 향상을 위해 미디어 전략 수립합니다. 캠페인을 론칭하고 시장 상황, 미디어의 변화 등을 고려하여 적정한 예산을 수립합니다. · 온/오프라인 광고집행을 위해 미디어와 채널을 선정 및 믹스하며, 마케팅 플랜에 대해 계획합니다. 광고의 타겟층과 광고비용에 대한 세부 계획 또한 수립합니다. · 브랜드 클라이언트의 Day to day follow up 및 비즈니스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광고효과에 대한 미디어 리포트를 작성합니다. 시청률 조사, 리서치 등의 자료를 활용하여 보고서를 작성합니다. · 캠페인의 처음부터 끝까지 주도적으로 책임지고 미디어 파트너들과 협업하여 운영 및 실행합니다. · 고객사의 캠페인 운영이 최고의 효율과 결과를 가져올 수 있도록, 여러가지 방면으로 전략을 수립하고 정해진 가이드라인에 맞추어 정확한 데이터를 측정 및 실행합니다. · 캠페인이 최적화될 수 있도록 모니터링 합니다.
■ 자격 요건 ·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ATL BTL 등의 미디어 관련 유관 경험이 있으신 분 *ATL의 경우, TV 플랜을 주도적으로 담당해주실 수 있는 분을 찾습니다. *Digital의 경우, 브랜딩 캠페인과 함께 디지털 퍼포먼스 광고 경험도 보유하신다면 보다 수월하게 업무 적응해주실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 미디어 조사 플랫폼에 대한 이해도가 있으신 분 (e.g., 닐슨, KADD) · 마케팅과 소비자에 대한 매체 기획에 대한 이해도가 있으신 분 · 팀원들과 함께 협력해서 일을 처리해 나갈 수 있는 팀플레이어 분 · 글로벌 클라이언트와의 협업 경험이 있거나, Pitch에 자신이 있는 분 · 영어 커뮤니케이션이 원활하신 분
■ dentsu 입사 시 혜택 · Family Day: 매주 금요일 10am ~ 3pm 근무 · 개인복지비 실비 지원 · 근속수당 및 근속휴가 지원 · 기존 휴가 외 연간 4일의 Wellness Day 휴가 별도 제공 · 상시 다양한 종류의 스낵바 제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