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충분한 교육 기간을 통해 업무 습득이 가능합니다. (무 경력자 비율 80%) ★ *************************************************************************************** [업무내용] * 우리은행 대표전화(☎ 1588-5000) 고객문의 일반상담 (100% 인바운드 콜 상담) - 서류 안내, 대출 금리, 이자 조회, 상환 방법 문의에 대한 응대 ** 영업, 판매 및 유치 업무를 전혀 하지 않습니다. [근무시간] - [평 일] 09시 ~ 18시 (칼 퇴근) [근무지] - [우리은행 서울 고객센터] 서울 성동구 아차산로 15길 19 (2호선 성수역 5분거리 / 건대입구역 15분) [근무형태] - 우리은행 고객센터 및 다수의 콜센터를 운영중인 아웃소싱사의 정규직 [급여조건] - [1~4개월]고정급(223만원) + 정착지원금(30만원) - [5개월 이상]고정급(223만원) + 인센티브(최대 30만원) + 프로모션 ** 인센티브 지급기준 근태, 콜수, 통화품질, 모니터링 점수 등 종합인사평가에 따른 지급 (영업성 아님) [복리후생] - 4대보험 가입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국민연금) - 경조휴가 1 ~ 5일 (경조사비 별도 지급) - 연차 휴가 및 연차수당 별도 지급 - 퇴직금 별도 - 명절 및 기념일 선물 지급 - 인사 / 승진제도 시행 - 우수 상담원 포상 - 정기 건강검진 - 제휴콘도 회원가 이용 - 동호회 지원 - 구내식당 [채용일정] - [면접일] 4월 18일(목) ~ 22일(월) 오후 3시(수시 대면 면접) - [교육일] 4월 23일(화) ~ 평일 20일간 09시 ~ 18시 - [교육비] 5만원 X 20일(교육과정 성실 이수자 채용! / 교육 수료 후 정상 입사자에 한해 교육비 지급해 드립니다.) [** 접수방법 **] - 010-9869-9030 yellon777@naver.com ["온라인 입사지원" 버튼 꾹! or 자유양식 이력서를 메일 접수 가능] kb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