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택근무] 글로 세상을 움직일 마케터 & 작가 채용 공고



글쓰기를 통해 상대방의

마음을 움직이고,


세상을 바꿀 수 있다는

믿음을 가진 인재




안녕하세요? 대표 유동현입니다.



글쓰기에 진심인 분, 글로 세상에 바꾸는 일에 진정성을 갖춘 분을 모시기 위해 직접 글을 작성합니다.



상승기획에 지원하고 싶다면 이번 글 끝까지 읽어보시고 지원하시길 바랍니다.


1주일이 100여 명의 지원자가 몰리지만, 그중 1~2명이 합격합니다. 경쟁률이 100대 1입니다.



지원자 중에는 근무 조건이나 물질적 보상, 연봉 등 주요 혜택을 보시고 찾는 분들이 꽤 계십니다.



당연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누구나 지원하실 수 있더라도, 아무나 채용하지는 않습니다. 상승기획의 뜻과 방향에 맞는 분과 함께하길 원하기 때문입니다.


상승기획이 어떤 회사인지 이해를 돕고자 제 이야기를 시작하겠습니다.


“유동현 아저씨, 감사합니다.”

어느 날, 대구 A 원장님이 가족을 데리고 회사를 찾아오셨습니다. 7살 된 아이가 다가오더니 제 손을 꼭 잡고 말했습니다.


“유동현 아저씨 맞아요?

아빠한테 큰 도움이 되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이가 내민 조막손을 잡자, 지난 시간이 떠올랐습니다.



1년 전만 하더라도 A 원장님은 폐업 위기를 겪고 계셨습니다. 거듭되는 마케팅 실패에다가, 신환이 줄었고 경쟁사에 고객이 몰리고 있었지요.



그러던 중, 상승기획의 글을 보고 마지막이라는 심정으로 협업을 시작했습니다.


원장님의 진료 철학을 새롭게 정립하고 스토리로 브랜딩 한 결과, 협업 1개월부터 변화가 시작되었습니다.



신환이 유입되기 시작했습니다.



5개월 뒤에는 매출 3배가 올랐고 1년이 되자, 지역 1위 브랜드 병원이 되었습니다.



원장님과 진료를 경험한 분도 진짜 의사를 만났다며 뜨거운 반응이 리뷰로 나타났습니다.



원장님은 1년 만에 바뀐 변화와 성장, 그 고마움을 전하기 위해 직접 가족과 함께 회사를 찾은 것이죠.


저는 다시 한번 깨달았습니다.



그동안 갈고닦은 마케팅 글쓰기로 돈을 벌어보자는 심산으로 이 일을 시작했지만, 진짜 가치는 위기에 처한 병원과 가족들을 돕는 일에 있었습니다.



고통받는 분이 선한 양심과 실력을 갖춘 의사에게 진료를 받고, 그런 병원이 있다는 것을 제대로 알리는 노력...



그로 인해 아픈 고객과 병원 모두 행복해지는 길에서 가치를 느꼈습니다.


그때부터 ‘글로 세상을 바꾸는 일’을 회사의 이념과 가치로 내세웠습니다. 저와 함께 진성성을 갖고 글로 세상을 바꿀 분을 찾았습니다.



아픈 이들을 돕는 원장님을 돕는 가치에 진심을 담아 함께할 수 있는 분,



그런 분이라면 누구든지 지원하실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오직 ‘글쓰기’로만 채용하는 기업으로 상승기획 말고는 찾아보시기 힘들 겁니다.


하지만 그만큼 ‘글쓰기에 진심’인 분만 지원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원고료가 괜찮아서 한 번 해볼까 생각해서 지원하는 분, 자신감이 아니라 자만감으로 글을 쓰는 분, 겉멋으로 글을 쓰는 분은 죄송하지만 저희가 찾는 분들이 아닙니다.



제가 겪어본 바로는, 정말 글을 잘 쓰는 분은 겸손합니다.



글로 자신을 드러낼 때는 ‘인격’과 ‘품위’가 그대로 나타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글은 그 사람의 인격이라고 합니다.


글의 품격, 인격의 품격까지 갖춘 분을 찾기에 누구나 도전할 수 있지만 아무나 상승의 구성원이 될 수 없습니다.



하지만 저희 구성원이 된다면, 여러분이 생각한 것 이상의 만족과 가치를 누립니다.



유연한 근무, 목표 연봉 도달, 꿈의 지위, 다양한 복지 등 성장할 수 있는 모든 환경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장담하건대, 앞으로 5년 안에 여러분이 상상하는 것 이상의 업계 1등 기업이 되어 있을 겁니다.


그래서 지금이 기회입니다.



대한민국 5000만 명 중에서 ‘글쓰기’만큼은 최고라고 자부하는 분만 지원해 주십시오.



7살 아이가 내민 손을 잡고 마음을 나눌 줄 아는, 따뜻한 마음을 지닌 분이면 더 좋겠습니다. 저는 그런 분과 함께 세상을 바꾸고 상승하고 싶습니다.

여러분과 함께 상승하고 싶은

상승기획 대표 유동현 올림



[ 상승기획 업무 공간 ]




1. 업무

1) 블로그 원고 작성 및 검수

2) 마케팅 기획

3) 블로그마케팅 프리랜서 관리 4) 광고주 관리

2. 자격 : 글쓰기로 사람의 마음을 움직여본 분

3. 근무 형태

1) 프리랜서 : 원고 1건 20,000원부터 시작. 매월 초 업무 평가 후 원고료 상승 여부 결정

2) 계약직 : 최저 시급 준수하며, 개개인의 역량에 따라 급여가 책정 (재택근무)

3) 정규직 : 최소 연봉 3,000만 원부터 시작해, 3개월 업무 평가 후 급여 상승 결정 (재택근무)

4. 우대 1) 병원 블로그 또는 원고를 작성해 본 적이 있는 분 (포트폴리오 첨부)

2) 글쓰기를 통해 `상대방`을 움직인 경험이 있는 분

5. 복지

1) 자유로운 근무 환경 : 인터넷이 있는 곳이면 어디든지

2) 근무 시간 : 자유 탄력 근무로, 성과로만 판단

3) 도서비 지원 : 월 10만 원 상당

4) 자기 계발비 지원 : 월 10만 원

5) 이벤트 : 아이디어, 목표 달성 등 여러 이벤트 진행

6) 업무 비품 지원 : 월 최대 20만 원, 연 최대 50만 원

7) 퇴직금 지급 : 1년 이상 근무자는 전원 퇴직금 지급 (프리랜서도 포함)

8) 경조사 지원

9) 장기근속 장려금 지원

10) 명절 선물 지원 11) 입사 축하 선물

※ 위 복지사항은 정규직/계약직/프리랜서 공통 복지사항이며, 근무조건별 상이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6. 전형 절차 : 서류 전형 -> 1차 글쓰기 TEST -> 2차 글쓰기 TEST -> 최종 합격

※ 지원하신 모든 분들에게는 7일 이내 합격 여부를 알려드립

7. 2024년 목표

1) 전국 파트너 병원 업계 1위, 지역 1위

2) 개개인 목표 연봉 도달

3) 병원마케팅 회사 매출 순위 3위




글로 마음을 움직이고 세상을

바꿀 사람만 지원해 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