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무 조건 ㆍ고용 형태 : 정규직 ㆍ근무 지역 : 서울 서초구 ㆍ근무 요일/시간 : 주5일(월~금) | 09:00 ~ 18:00 |
㈜더파운더즈 [북미] 아누아 북미사업 인플루언서 마케터 [브랜드 소개] “keep things simple” 스킨케어 브랜드 아누아는 2019년 국내 런칭한 후 1년 만에 2022 올리브영 어워즈를 수상했습니다. (토너 1위, 토너패드 3위) 2021년 해외 진출 이후 일본 Q10플랫폼 화장수 부문1위 등극하며 전체 매출 중 50% 가까이 해외로부터 끌어내고 있습니다. 22년 말 북미 진출 후 반 년 만에 아마존 토너, 클렌징오일 카테고리 1위를 기록하며 매주 가파른 성장중입니다. 스킨케어 아누아, 반려동물용품 프로젝트21, 향수 유즈, 헤어케어 프롬랩스까지 4개의 소비재 브랜드를 운영하며, 세계적으로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국내 소비재 기업 평균 영업이익률 6.5%(2021 전경련 발표) 2017년 창업 이래 연평균 400% 이상의 성장률을 기록하며 2022년 매출 660억, 올해 매출 1,000억 이상을 목표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속도뿐만 아니라 안정적인 재무 환경이 탄탄하게 뒷받침해주고 있습니다. 투자 기반의 일반적인 스타트업계와 달리 외부 투자 간섭 없이 영업이익을 바탕으로 자주적으로 사업을 전개합니다. 회사의 고객 관점 철학을 온전히 담은 제품과 브랜드로, 국내외 온오프라인 다양한 채널에서 남다른 성적을 거두고 있습니다. 글로벌 10여개국 진출, 영업이익률 25%*유지하며 이례적으로 건강한 성장을 이뤄내고 있습니다. 22년 올리브영 어워즈 3개 부문 수상 (아누아 토너 1위, 토너패드 3위, 유즈 고체향수 1위), 일본 큐텐 화장수 카테고리 1위를 기록했습니다. 북미는 작년 11월 런칭 후 7개월 만에 아마존 토너 카테고리 1위에 등극하며 매주 2배씩 가파른 성장 중입니다. 소비재 대기업, 글로벌 IT 기업(구글, 하이퍼커넥트), VC, PE, 미디어커머스 등 다양한 분야의 탑탤런트들과 함께하는 130명 규모의 팀과 글로벌 No.1 Brand builder의 커리어를 시작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