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취업/말레이시아] 

Mobility Customer Support

포지션 및 자격요건

커스터머 서포트
( ○명 )

담당업무

고객의 전화, 이메일, 채팅 상담 처리 (문의, 불만, 의견, 피드백 등)

고객 문제 해결을 위한 다양한 기술 응용 프로그램 활용

정확한 정보 제공과 우수한 고객 서비스 제공

모빌리티 서비스 관련 문제 해결


자격요건

ㆍ학력 : 

-  대졸이상 (졸업예정자 가능)

- 전문대학교 졸업 (3년 이상의 경력 필요)

- 고등학교 졸업 (7년 이상의 경력 필요)

ㆍ경력 : 신입사원 및 경력사원


우대사항

비지니스 레벨 영어 (기본적인 영어실력도 지원 가능)

MS Office 활용 및 타이핑 기술

주말 및 교대 근무 가능 (쉬프트 근무 포함) 


복리 후생

ㆍ쉬프트 근무 수당 최대 RM1200 (야간 근무 시 RM60/일 지급) + 성과급 매달 최대 RM400(성과기준)

이주 지원(4/5월 입사자) - 이주수당 RM1000/매달(12개월 지급) + 말레이시아 이주 시 1개월 급여 지급

연차 12+ Sick Leave 14

의료 보험

ㆍ비자 제공(갱신 가능)

ㆍ말레이시아 항공권 제공

14일 임시 숙박 제공


입사일

415/ 520/ 618

입사가 확정되면 비자절차가 마무리 되기 전까지 재택근무 후 말레이시아로 합류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인사팀) > 2차면접(실무팀)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ㆍ영문이력서 제출 필요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