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 모집 분야 / 모집 인원
CS 담당자 / 1명 (CX실 국내 CX파트) V 담당 업무
1. 고객과 소통하며 품질 개선을 위한 고객의 의견을 수렴 및 분석합니다. - 채널별 모니터링 및 VOC Data 수집 - 고객 요구 및 불편사항 접수/해결2. 고객 서비스 관리 체계를 이해하고 개선합니다 - 모니터링 및 VOC 데이터 분석을 통한 상담 채널 별 서비스 기획 - 분석을 바탕으로 한 프로세스 분석 및 개선 - Risk 모니터링 & 부정 이슈 대응 및 가이드 수립 3. CS운영의 품질을 관리합니다. - CS 운영 및 품질지표 기획과 수립 - 분석 Tool 운영관리 및 인사이트 도출 - 파트너사(현장 대리인)과의 소통을 통한 고객센터 품질관리 운영 V 자격 요건 및 우대사항
[자격요건] - 학력 : 무관 - 인바운드 고객센터 운영 및 품질관리 업무 경험이 1년 이상 있으신 분 - E-커머스 업체 및 동종 스타트업에서 근무한 경력이 있으신 분 - 셀메이트, 카페24, 고도몰 등의 셀러툴을 사용해본 경험이 있으신 분 [우대사항] - 엑셀 활용능력 중급 이상이신 분 - 통계 분석 전문 툴을 다룰 줄 아시는 분 V 수습 기간 안내 - 메디쿼터스는 수습기간을 3개월 계약직으로 운영하며, 수습 평가 결과에 따라 정규직 전환 혹은 계약 만료 여부가 결정됩니다. - 수습기간 내 급여 100% 지급 - 수습 통과 시 근무 기간 내 수습 기간(3개월) 포함 - 정규직 전환율 97%(2023년도 기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