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 분야 / 모집 인원


                 

                 CS 담당자 / 1명 (CX실 국내 CX파트)        


                     담당 업무

                  

                1. 고객과 소통하며 품질 개선을 위한 고객의 의견을 수렴 및 분석합니다.

               - 채널별 모니터링 및 VOC Data 수집

                - 고객 요구 및 불편사항 접수/해결

                 2. 고객 서비스 관리 체계를 이해하고 개선합니다

               - 모니터링 및 VOC 데이터 분석을 통한 상담 채널 별 서비스 기획

               - 분석을 바탕으로 한 프로세스 분석 및 개선

               - Risk 모니터링 & 부정 이슈 대응 및 가이드 수립


                3. CS운영의 품질을 관리합니다.

               - CS 운영 및 품질지표 기획과 수립

               - 분석 Tool 운영관리 및 인사이트 도출

               - 파트너사(현장 대리인)과의 소통을 통한 고객센터 품질관리 운영


                자격 요건 및 우대사항

      

                 [자격요건]

                   - 학력 : 무관 

                   - 인바운드 고객센터 운영 및 품질관리 업무 경험이 1년 이상 있으신 분

                   - E-커머스 업체 및 동종 스타트업에서 근무한 경력이 있으신 분

                   - 셀메이트, 카페24, 고도몰 등의 셀러툴을 사용해본 경험이 있으신 분
                   -
 채널톡, 상담톡(카카오), ZenDesk, 기타 CS Admin Tool을 사용해본 경험이 있으신 분


                 [우대사항]

                   - 엑셀 활용능력 중급 이상이신 분

                   - 통계 분석 전문 툴을 다룰 줄 아시는 분


                수습 기간 안내

                   - 메디쿼터스는 수습기간을 3개월 계약직으로 운영하며,

수습 평가 결과에 따라 정규직 전환 혹은 계약 만료 여부가 결정됩니다.

- 수습기간 내 급여 100% 지급

- 수습 통과 시 근무 기간 내 수습 기간(3개월) 포함

- 정규직 전환율 97%(2023년도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