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이미지
[오아시스비즈니스] Product Owner 채용
안녕하세요!

Big Data와 AI 기술로 건설 부동산 시장을 혁신하는, 프롭핀테크(prop-fintech) 기업
오아시스비즈니스 OASIS BUSINESS 입니다.

오아시스비즈니스는 대한민국 건설 · 부동산 시장에 높게 존재하던 정보의 장벽을 기술의 힘을 통해 낮추어, 보다
투명하고 효율적인 부동산 시장을 만들어가고자 합니다.

Ⅰ. 『왜 뽑나요?』

오아시스는 지난 23년 4월에 Series A 투자를 클로징하면서 (누적 투자 80억원), 현재 오아시스가 만들어가고
있는 임팩트를 더 빠르고, 크게 만들기 위해 채용을 진행합니다.
저희의 핵심 경쟁력은 상업용부동산 가치추정 데이터 기술이며, 이에 기반한 SaaS Product를 공개적으로 운영 중입니다.

- [사장님 필수앱, 권리머니]
- [부동산 업계의 일 잘하는 막내 사원, Cremao]

저희 제품은 ① 부동산 개발 사업성 검토, ② 소상공인 점포경영 ③ 예비창업 준비 등을 지원하며, 각 제품의 수익화와 함께, 관련 전후방 사업으로의 확장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부동산 산업의 특성 상 현장과 괴리가 있는 제품은 시장에서 살아남을 수 없다는 것을 알기에, 제품기획과 사업기획이 One-Team 으로 함께 일하며 시너지를 만들고 있습니다.

기획자로서 업을 확장하고 싶거나, 훗날 내 사업을 해보고 싶은 마음이 있는 분이라면 1 10, 10 100 으로
성장하는 팀의 분위기를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합니다.

Ⅱ. 『어떻게 지원할 수 있나요?』

ㆍ 이력 사항과 지원 동기를 확인할 수 있는 지원서를 보내주세요. (자유양식)
- 프로젝트 포트폴리오를 함께 보내주시면 더 좋습니다 !
ㆍ 서류 심사 통과자에 한해 1차 면접을 진행한 뒤, CEO 최종 면접을 거치게 됩니다.
주요 업무
모집직무주요 업무
Product OwnerⅠ. 『입사하면 어떤 일을 하게 되나요?』

오아시스 비즈니스의 Product Management 팀 팀원으로 일하게 되며, 본인의 역량과 강점,
그리고 커리어 니즈를 고려하여 적절한 역할을 부여해드립니다.

아래는 저희 팀이 현재 수행 중인 주요 업무입니다.

【Product Management】

- 소상공인 가게경영 지원 솔루션 ‘권리머니’ Product 기획/관리
- 프랜차이즈 본부 신규 출점 지원 솔루션 ‘머니뷰어’ Product 기획/관리
- 상업용부동산 사업타당성 분석 솔루션 ‘CREMAO’ Product 기획/관리

ㆍ 저희는 외부에 보이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것들을 끊임없이 도전하고 있으며,
오늘도 많은 실패와 성공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Lesson & Learn을 반복하며, 성공과 성장의 과정을 즐기는 분들을 환영합니다.

ㆍ 성과를 지향하지만 실패에 대해 비난하지 않습니다.
다만, 도전의 과정이 충분히 치열했는가에 대해서는 동료 간에
날카로운 피드백을 아끼지 않습니다.

Ⅱ. 『누구와 일하게 되나요?』

- 오아시스비즈니스의 기획자로서, PM 팀은 물론 사업기획 팀과도 밀접하게 소통하여 업무를
- 진행하게 됩니다. 저희는 전략 기획, 재무 기획, Business Consulting, Product Owner, Data
- Engineer, Data Analyst 등 다양하고 개성 넘치는 배경을 가진 기획자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현재 기획 직군 총 8인)

- 구성원의 강점을 중심으로 업무를 분배하며, 본인이 맡게 되는 주요 업무에 대해서는
- 의사결정 권한을 가진 책임자가 되어 일하게 됩니다.

- 저희와 같이 웃고, 때로는 싸우고, 가끔은 서로 존경도 하면서, 기획자로서 함께
- 성장해나갈 좋은 동료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근무조건
직무 : PM/PO
경력 : 경력무관
고용형태 : 정규직
근무지역 : 서울
스킬 : 제품기획, 제품관리, product management, Product Owner
자격 요건
Product Owner로서, 제품기획 및 관리 업무를 수행 할 수 있는 동료를 찾고 있습니다.

오아시스의 PO는 CEO와 가장 가깝게 일하면서, 같은 결의 고민을 해야하는 역할입니다.
따라서, 스스로 문제를 정의하고 이를 풀어나갈 수 있는 문제 해결 능력이 가장 크게 요구됩니다.

연차는 크게 중요하지 않지만, 본인의 경험이나 경력이 위의 질문에 대해 ‘그렇다’ 라고
자신있게 대답할 수 있는지 스스로 충분히 돌아보신 뒤 지원 부탁 드립니다.
우대사항
말을 잘하고, 글을 잘 쓰는 분을 우대합니다.
지원서나 포트폴리오를 통해 본인의 Business Writing 역량을 보여주세요.

저희와 관련이 깊은 키워드는 아래와 같으며, 관련 업무 경험이나 경영 컨설팅 경험이
있으신 분들은 빠르게 팀에 적응하실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 부동산 / 부동산 개발
- 소상공인 / 가게창업
- 인공지능 / 빅데이터
마감일
2024.06.27 상시채용
복지 및 혜택
■ 확실한 근로 보상

ㆍ 반기당 인센티브 지급 : 6개월 주기로 성과 평가 후, 연봉 기준 최대 5% 수준의 인센티브를 지급합니다.
ㆍ 추가 근무 수당 지급 : 성과를 위한 추가 근무에 대해서 근로 수당을 지원합니다.
ㆍ 점심 식대 지급 : 자유로운 사용이 가능한 비플제로페이 점심 식대를 지원합니다.
ㆍ 자기 계발비 지원 : 도서 구매나 컨퍼런스, 직무 교육 등 성장을 위한 비용은 아낌없이 지원합니다.
■ 쾌적한 업무 환경

ㆍ 유연 출퇴근제 (08:00~10:00) : 팀원들과의 협업 관계 속에서 자신이 일하는 시간을
스스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ㆍ 별도 휴가 승인이 없는 자율성 : 연차 사용 사유는 항상 `사유 없음` 입니다.
ㆍ 최신 업무용 장비가 제공 : 업무에 따라 가장 적합한 사양의 컴퓨터를 받게 될 예정입니다.
ㆍ 협업툴 적극 활용 : Google Drive, Slack, Notion 등 팀원간의 생각을 빠르게 조율할 수 있는
협업툴을 적극 사용합니다.
ㆍ 창의성, 효율성을 높일 수 있도록 사무 공간 : 라운지, 바 테이블 등 업무에 적합한 공간을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업무에 집중할 수 있는 문화

ㆍ 직급 없음, 팀원들간의 상하관계가 없음 : "이름+님"호칭을 사용하며 수평적인 소통이 가능합니다.
ㆍ 없는게 없는 단짠맵짠 간식함 : 맛있고 다양한 간식과 음료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ㆍ 자유로운 근무 복장 : 공식적인 미팅이 없다면, 후드+츄리닝도 상관 없습니다.
ㆍ 각종 경조사 휴일 지원 : 기쁜 일 슬픈 일이 있을 때는 경조금과 경조 휴일을 부여합니다.
회사위치
서울시 성동구 아차산로 38. 2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