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휩드 WHIPPED] CX 매니저

휩드는 현재 국내 뷰티, 화장품 카테고리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브랜드 스타트업이며, 연평균 700% 성장을 이뤄내 출시 2년 만에 약 200억원을 달성하며 탄탄한 영업이익을 바탕으로 건강하게 성장 중입니다.

고객 구매 여정(Consumer journey)에서 가장 앞단에 위치한 킬러 컨텐츠를 먼저 정의하고, 이를 제품으로 구현해 고객이 실제로 느끼는 가치를 극대화하는 ‘컨텐츠-제품 역설계’ 방식으로 전에 없던 ‘팩클렌저’라는 신규 카테고리를 만들 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고객 가치를 극대화하는 제품으로 런칭 한 달 차에 ‘더현대서울’ 품절대란 템으로 바이럴 되면서 빠른 성장을 이뤘으며, 그 이후에도 고객들을 단골로 만드는 여러 전략들을 통해 휩드 덕후, 찐팬들을 만들어오고 있습니다.

휩드는 기존에 저관여 카테고리에서의 ‘평범한’ 고객 경험을 문제로 정의하고, 일상에서의 ’새로운’ 제품 경험, 하루의 끝에서 나를 케어해주는 시간을 제공함으로써, 전에 없던 차별화된 스킨케어 경험을 선물하고자 합니다.

2023년 12월 성수 팝업 스토어 오픈을 기점으로, 올 해는 성수 플래그십 매장으로 브랜드 화제성 극대화 및 글로벌 진출을 앞두고 있습니다. K-문화에 대한 전세계적 관심을 바탕으로 한국 소비재에 대한 우호적 분위기가 조성되는 흐름 속에서 함께 글로벌 성공 사례를 만들어나가며 의미 있는 경험을 하실 분들을 모시고 있습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CX 매니저
( ○명 )

담당업무

  • ㆍ고객경험 개선을 위한 CX
  • ㆍ브랜드 이해도를 기반으로 휩드 온/오프라인 커뮤니티 운영 및 관리
  • ㆍVOC 분석을 통한 업무 프로세스 및 시스템 개선 기획
  • ㆍCX 효율화를 위한 프로세스 개선
  • ㆍ물류 업무 지원


자격요건

코스메틱 브랜드에 관심 있으신 분

  • ㆍCX 경험 또는 고객경험개선을 해보신 분
  • ㆍ데이터에 기반한 업무 수행 및 개선점을 도출해낼 수 있는 분


우대사항

  • ㆍCS 등 소비자 커뮤니케이션 경험이 있으신 분
  • ㆍ화장품에 대한 관심이 있거나 화장품 회사에서 일해본 경험이 있으신 분
  • ㆍ카페24를 통한 자사몰 운영 경험이 있으신 분
  • ㆍ이지어드민 활용 경험이 있으신 분
  • ㆍ커뮤니티를 운영 및 관리 해보신 분


전형절차

ㆍ채용 절차: 서류 전형 → 면접 전형 → 최종합격

- 기한은 정해져 있지 않으며 WHIPPED는 좋은 인재분들을 모실 때 까지 최선을 다합니다. 

- 포지션에 적합한 인재분이 합류하시면 해당 포지션은 마감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