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직업평가진흥협회 [교육플랫폼] 고객센터(CS) 상담사 채용

한국직업평가진흥협회 [교육플랫폼] 고객센터(CS) 상담사 채용

모집분야 및 자격요건

모집분야 및 자격요건 정보
모집분야 담당업무 자격요건 인원
CS 고객 상담원
  • 학습자 상담(이용방법 등 학습자 문의내용 상담)
  • 게시판 관리(학습자 문의내용 답변)
  • 회원가입 후 미수강 학습자 상담 및 안내
스킬
CS
핵심역량
친절함, 책임감, 꼼꼼함
자격요건
학력 : 학력무관
경력 : 경력1년 이상
우대사항
인근거주자
즉시출근 가능자
유관업무 경력자
○명

전형절차

전형절차
  1. 서류전형
  2. 면접
  3. 최종합격
* 각 전형별 합격자에 한하여 개발 통보/부서별 면접일 상이

유의사항

  •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