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Specialist

도이프는 2018년에 설립된 회사로 자본금 6억원, 매출액 42억 2,227만원, 사원수 18명 규모의 고용노동부에서 선정한 강소기업입니다. 전남 순천시 해룡면 해룡산단1로 82-117 (선월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의료기기 제조업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Marcom 직무
( 1명 )

Job description

1.   전략적 기획:

-   전체 비즈니스 목표와 일치하는 종합적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계획을 개발하고 실행합니다.

-   시장 인사이트 및 마케팅 전략에 영향을 미치기 위해 교차 기능 팀과 협력합니다.

2.   콘텐츠 제작:

-   다양한 마케팅 채널에 대한 중요하고 매력적인 콘텐츠를 작성합니다이는 디지털 플랫폼소셜 미디어

     인쇄물 등을 포함합니다.

-   모든 커뮤니케이션 채널에서 메시지와 브랜딩의 일관성을 보장합니다.

3.   디지털 마케팅:

-   이메일 마케팅소셜 미디어온라인 광고를 포함한 디지털 마케팅 캠페인을 관리합니다.

-   분석 도구를 사용하여 디지털 마케팅 노력의 성과를 추적하고 분석하여 데이터 기반의 결정을 내립니다.

4.   홍보:

-   미디어저널리스트인플루언서와의 관계를 구축하고 유지합니다.

-   프레스 릴리스미디어 킷 등을 작성하여 회사의 공공 이미지를 향상시킵니다.

5.   이벤트 기획:

-   제품 출시전시회웨비나컨퍼런스 등의 이벤트를 조직하고 조정합니다.

-   이벤트 실행의 성공을 보장하기 위해 내부 팀 및 외부 공급업체와 협력합니다.

6.   브랜드 관리:

-   회사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화하고 유지하는 데 기여합니다.

-   모든 마케팅 자료에서 일관성을 보장하기 위해 브랜드 가이드라인을 개발하고 시행합니다.

7.   시장 조사:

-   트렌드고객 선호도 및 경쟁 포지셔닝을 식별하기 위해 시장 조사를 수행합니다.

-   시장 통찰력을 활용하여 마케팅 전략을 수정하고 캠페인의 효과를 향상시킵니다.

8.   협업:

-   마케팅 노력을 전체 비즈니스 목표와 조화롭게하기 위해 영업제품 개발 등과 긴밀하게 협력합니다.

-   내부 이해관계자들과 효과적으로 소통하여 모든 이니셔티브에 대해 모든 이해관계자들이 정보를 공유하고 

     일치시킬 수 있도록 합니다.

9.   분석 및 보고:

-   핵심 성과 지표(KPI)를 사용하여 마케팅 캠페인의 성과를 모니터링하고 보고합니다.

-   경영진에게 정기적으로 마케팅 노력의 효과에 대한 업데이트를 제공합니다.

10.   예산 관리:

-   마케팅 예산을 효과적으로 관리하여 자원이 적절하게 할당되고 캠페인이 비용 효과적으로 진행되도록 합니다.

 

Requirement

1.   마케팅업무 열정을 가진자

2.   Interpersonal skill (대인관계 기술보유자팀플레이어


스킬 

ㆍExcel, PowerPoint, 워드, Photoshop, Microsoft Office


핵심역량

협동심, 성장지향성, 창의성, 계획성, 성실성, 꼼꼼함, 적응성


자격요건

ㆍ학력 : 학력무관

ㆍ경력 : 경력무관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