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전형/재택)대기업 고객상담 장애인 인재 채용(교육기간은 출근)


포지션 및 자격요건

고객상담
( 6명 )

담당업무

ㆍ고객 CS(전산사무 등)

 - 택배 집배송 모니터링 및 서비스 품질관리

 - 고객의말씀(VOC)및 골프택배, 공항택배 등 특화 서비스 Hot Line 상담/응대

 - 고객불만 및 택배 화물사고 접수, 클레임 등록/관리


자격요건

ㆍ장애인복지법상 등록된 장애인

ㆍ컴퓨터 활용 가능자(엑셀 및 문서작업 가능 필수)


우대사항

ㆍ컴퓨터 활용 우수자


채용인원

ㆍ일 4시간 4명

ㆍ일 8시간 2명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면접전형 > 최종합격

ㆍ제출서류 : 이력서, 자기소개서(자유양식 제출)

ㆍ제출방법 : 잡코리아 온라인 접수, 이메일접수(narahr02@naver.com)

ㆍ접수기간 : 수시 접수 후 서류 합격시 면접 진행 예정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근무조건

ㆍ고용형태 : 계약직 1년(근무평가를 통해 정규직 전환 가능)

ㆍ급여조건 : 월 280만원(8시간 근무기준), 근무시간 4~8시간 비례하여 적용

ㆍ성과급 : 경영성과에 따라 지급

ㆍ근무지 : 재택근무(단, 상황에 따라 필요시 탄력적 운영, 교육기간중에는 출근 필수)

ㆍ근무시간 : 9:00~18:00(8시간 근무자), 9:00~13:30(휴게시간 30분포함), 근무 개시 종료시간은 상황에 따라 변동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