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1) 제품 출하 관련 고객사/사내 유관부서 Comm. 및 시스템 등록&관리 업무
- 출하 관련 증빙서류 고객사 입/출하시스템 등록 및 status 관리
- 고객사(입고담당자, 시스템관리자) 및 내부 유관부서 comm. Channel 역할 수행
2) 분리막 제품, 샘플, 폐기물 등 매출처리 관련 업무 전반
- Sales order 입력, 매출 Invoice 발행, 기타 매출관련 전표 처리 업무
- 판매 관련 각종 Master data 관리 (판가, 고객사, 신용한도 등 Master data 입력 및 승인처리 By ERP 시스템)
- 매출관련 월마감 업무 (Billing 처리, 회수대금 Clearing처리 등)
3) 출하계획 수립 및 검토
- 월간 출하계획 검토 (당사 생산스케쥴/재고 Balance 및 고객사 입고가능여부 확인 필요)
- 수송사(Forwarder) contact 을 통한 출하 스케쥴 지시 및 관리
4) 기타 매출관련 대응 업무
- 본사(한국) 마케팅부서 및 이슈 발생시 고객사(미국,헝가리,한국) 대응 업무
- 고객사 회수 부자재 통관신고 관련 대응
- 유관부서(주로 재무팀) 매출 실적 자료 요청 대응
- 내부회계관리제도 운영 및 Audit 대응
자격요건
ㆍ학력 : 대졸이상
ㆍ경력 : 경력무관 ㆍ폴란드 근무 필수
우대사항
ㆍ제조업 매출관리 업무 유경험자
ㆍLogistics 업체 수출관리 업무 유경험자 (EU 지역 내 포워딩 업체 근무 경력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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