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 브랜드 광고 컨텐츠 기획/운영 광고 컨텐츠를 시작 단계에서부터 설계, 구성하고 이를 효과적으로 운영합니다. 타겟층이 가지는 니즈를 파악하고 이를 통해 우리 브랜드를 효과적으로 설명하고 어필할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고 실현합니다.
- 매체별 컨텐츠 효율 성과 점검을 통한 개선 및 실행 다양한 매체에서 운영하는 컨텐츠의 성과를 측정하고, A/B TEST를 통해 효율적인 컨텐츠와 부족한 컨텐츠의 개선점을 파악하며 이에 맞춰 컨텐츠를 보완하고 실행합니다.
- 광고 채널별 지표 분석 광고 운영에서 발생하는 데이터를 분석하고, 분석한 내용을 중심으로 고객을 정의하여 효과적인 마케팅 방법에 대해 적극적으로 실험하고 개선합니다.
자격요건
- SNS 콘텐츠 기획 및 제작 프로젝트 리딩 경력자 - e-commerce 산업 및 콘텐츠에 대한 높은 이해도 보유자 - 이미지 및 영상 편집 툴(포토샵, 일러스트, 프리미어 등) 사용 능숙자 - 광고 효율 지표 이해도 보유자 - 포트폴리오 제출 필수 - 디지털 마케팅 관련 교육 또는 경험이 있으신 분 - 미디어 플래닝 또는 운영 경험이 있으신 분 - 크리에이티브 기획 역량에 자신 있으신 분 - 인사이트 도출 및 전략 수립에 자신 있으신 분 - e-commerce 경력
우대사항
- 브랜드 기획부터 출시까지 전 과정에 참여하여 시장 분석/고객 정의/브랜드 기획/상품 개발/마케팅/광고 집행 기획 및 운영에 대한 경험자 - 온라인 커뮤니티, SNS, 동영상 내 콘텐츠 소비량 많은자 - Adobe Photoshop, Figma 사용 가능자
처우사항 ㆍ시용기간 3개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