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금융지주] 본점 임원비서 채용

주식회사 휴머니아는 2000년 1월 설립이래 인재파견 및 업무 아웃소싱 분야에서 국내 대기업, 관공서, 금융기관 전문 파트너로서의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최선을 다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2008년 7월 노동부 「근로자파견 우수기업」으로 인증받았습니다.

모집분야 및 자격요건

모집분야 및 자격요건

모집분야 

담당업무 

자격요건  

 임원 전담 비서직

- 임원 스케쥴 관리
- 출장 예약 및 Ticketing
- 방문객 응대 및 전화 응대
- 임원 비용정산 및 영수증 처리
- 기타 임원 보좌업무 전반

- 신입 지원 가능 / 비서직 경력직 우대
- 책임감 있고 성실한 인재
- 기본적인 Office 가능한 인재
- 단정하고 업무센스 있는 인재

■ 근무조건

 

 * 근무지
 

 -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141, 국민은행 여의도 신관




 * 급여조건
 

 - 월 고정급여 278만원


 


 * 복리후생
 

 - 법정 복리후생(4대보험, 연차휴가, 퇴직금 등)
 - 기념일 선물, 회사콘도 이용
 - 건강검진 外 



 * 근무시간
 

 - 08:30 ~ 18:30 / 주 5일근무   

■ 전형절차

                             

 * 서류전형 > 면    접 > 최종합격                              


- 서류전형 : 04월 12일(금) 서류 마감

- 면접전형 : 서류 합격자 개별 통보

- 입사일정 : 합격 즉시 입사 예정



 * 접수방법
 

  - 온라인 지원, 이메일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