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임반

온라인사업부 고객 지원팀 채용

NEW DAYS

WITH

AIMBAN


자동차 인테리어의 새로운 취향, 아임반입니다.

자동차 애프터마켓의 트렌드를 이끌어나가고 있는

설립 11년 차, 사원수 45명 규모의 제조업을 기반으로 한 비즈니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 어디에서도 경험해보지 못한 새로움,

보다 섬세한 자동차 인테리어 가죽 용품을 직접 개발 및 제작하여

자사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브랜드를 알리고 있습니다.


[ 제품 카테고리 ]

소비자의 불편함을 해결해주는 다양한 제품을 통해 새로운 자동차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합니다.

- 헤드레스트 (특허)

- 프리시트 (특허)

- 리본 허리쿠션 (특허)

- 핸들커버 (특허)

- 세차타월

- 방향제


아임반에서 2024년을 함께할 역량있는 분들의 지원을 기다립니다.


아임반을 먼저 만나 보세요.

- 브랜드 소개 https://aimban.com/company/

-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aimban_official/

- 쇼핑라이브 https://shoppinglive.naver.com/channels/30116#live

- 온라인스토어

https://aimban.com/

포지션 및 자격요건

담당업무( 0명 )

ㆍCS 업무

ㆍ유선/온라인 상담(카카오 플러스 친구 등)

ㆍ게시판 관리

ㆍ교환, 반품 관리

ㆍ그 외 고객 지원 관련 사무 업무


스킬

ㆍExcel, PowerPoint, OA, Cafe24


자격요건

ㆍ학력 : 학력무관

ㆍ경력 : 경력무관

ㆍ신입 또는 유관 경력

ㆍ오픈 마켓 사용 가능하신 분

ㆍ카페 24 사용 가능하신 분

ㆍ셀메이트 사용 가능하신 분

ㆍ데이터 기반으로 엑셀, PPT 등 문서 작성이 가능하신 분


우대조건

ㆍ관련 업무 경력 2년 이상 보유하신 분

ㆍ팀원은 물론 타 부서와의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이 수월하신 분

ㆍ다양한 세대를 잘 이해하고, 공감할 수 있는 분


근무 조건

ㆍ고용 형태 : 정규직(수습 3개월)

ㆍ근무 지역 : 서울 성동구

ㆍ근무 요일/시간 : 주5일(월~금) | 08:30 ~ 17:30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