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집부문 | | 모집부문 | 담당업무 |
---|
고객센터
문의응대 |
ㆍ에버랜드 고객문의 응대 ㆍ리조트 및 캐리비안베이 문의 응대 - 관련부서 이관처리
ㆍ- 기타 부대 업무 등
|
---|
| /근무조건 | |
구분 | 상세내용 |
---|
자격조건 | ㆍ고객서비스 마인드 우수자 ㆍ순환근무 가능자 (주말 및 공휴일, 명절 근무 발생) ㆍCAST 유경험자, 고객센터 경력자 우대 |
---|
고용형태 |
ㆍktcs 계약직 (입사일 ~ 24년 10월 말까지 근무) ㆍ정규직 TO에 따른 단기 기간 중 평가에 의해 정규직 전환 가능 ㆍ센터 사정에 따라 근무기간 탄력적 연장 가능 |
---|
근무조건 | ㆍ주 5일, 주 40시간 (월~일 중, 5일 근무, 2일 대체 휴무) ㆍ주말, 공휴일, 명절포함 순환근무 ㆍ09:00 ~ 18:00 (휴게시간 1시간 포함) |
---|
근무장소 |
ㆍ경기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에버랜드로 184,
ㆍ에버랜드 리조트 지원센터 (네비게이션 검색 : 삼성물산 리조트 고객센터)
[교통편] ㆍ분당선 기흥역, 에버라인 경전철 탑승 (전대/에버랜드역 하차) ㆍ버스 : 66, 66-1, 5002, 5700, 1500-2 ..등 (리조트지원센터 하차) ㆍ버스에서 내리면 바로 뒷 건물 (1분거리)
|
---|
| /급여조건 | |
구분 | 상세내용 |
---|
급여조건 |
ㆍ만근시 월 2,160,740원(식대포함) + 인센티브 (0~13만원) 지급
ㆍ기타수당(시간외/연장/만근수당), 복지포인트(3개월 근무자 적용) ㆍ에버랜드 내 md 상품 할인 적용 ㆍ이벤트성 프로모션 별도
ㆍ근속수당 지급 (6개월-3만/12개월-5만/24개월-10만)
|
---|
| /전형일정 | |
구분 | 일정 | 상세내용 |
---|
서류전형 |
~ 수시 접수 | - |
---|
서류발표 | 수시 |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통보 |
---|
면접전형 |
4/18(목) ~ 4/19(금) 오후 2시 진행 | 대면 면접 진행 |
---|
교육일정 | 4/22(월) ~ 5/7(화) 평일 10일간 진행 | 교육시간 9:30 ~ 18:00 교육비 4만원/일 (식대포함) |
---|
입사일자 | 5/8(수) 예정 | 교육이수 및 평가에 따라 입사여부 결정 |
---|
기타사항 | 교육 및 입사일정은 당사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 |
---|
| /접수방법 | |
| 접수방법 | | 제출서류 : 이력서, 자기소개서 | | 접수방법 : 온라인접수, 홈페이지 간편지원 (로그인X) | | 채용문의 : 010-3339-2722 |
| /기타사항 | |
| 지원자의 제출서류 반환 요청시 최종 발표 후 30일 이내 가능하며, 반환 청구기간 이후에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의거하여 자동 폐기처리 합니다. | | 제출된 서류에 허위사실이 있는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 본 공고는 에버랜드 채용과는 무관함을 알려드리며, 합격자는 ㈜kt cs 소속으로 근무함을 공지합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