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집부문 | | 모집부문 | 담당업무 |
---|
영어 | - 에버랜드 고객문의 응대 - 리조트 및 캐리비안베이 문의 응대 - 외국인 손님 응대 (월평균 20건 정도_시즌에 따라 증가 가능성 있음) - 한국어 + 영어 상담 진행
|
---|
| /근무조건 | |
구분 | 상세내용 |
---|
자격요건 |
- 영어 상담 가능자 - 고객 서비스마인드 우수자 - 순환근무 가능자(주말 및 공휴일,명절 근무 발생) - CAST 유경험 상담. 콜센터 근무 경력자 우대
|
---|
고용형태 | - ktcs 정규직 - 수습기간 2개월 적용(급여 동일) |
---|
근무조건 | ㆍ주 5일, 주 40시간 (월~일 중, 5일 근무, 2일 대체 휴무) ㆍ주말, 공휴일, 명절포함 순환근무 ㆍ09:00 ~ 18:00 (휴게시간 1시간 포함) |
---|
근무장소 |
- 경기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에버랜드로 184, 에버랜드 리조트 지원센터 1층
※ 대중교통 : 1. 분당선 기흥역, 에버라인 경전철 탑승(전대/에버랜드역 하차) 2. 버스, 66, 66-1, 5002, 5700, 1500-2 ..등 (정류장 명 : 리조트지원센터 하차 , 바로 뒷 건물 1분~2분이내)
※ 자차이용 : - 네비게이션 티맵 검색 - 오일뱅크 에버랜드 주유소 (출입구앞 초인종 누르고 "콜센터 방문"이라고 하시면 문열어 드립니다)
|
---|
| /급여조건 | |
구분 | 상세내용 |
---|
급여조건 |
ㆍ만근시 월 2,160,740원(식대포함) + 직무수당(20만원) + 인센티브 (0~13만원) 지급
ㆍ기타수당(시간외/연장/만근수당), 복지포인트(3개월 근무자 적용) ㆍ에버랜드 내 md 상품 할인 적용 ㆍ이벤트성 프로모션 별도
ㆍ근속수당 지급 (6개월-3만 / 12개월-5만 / 24개월-10만)
|
---|
| /전형일정 | |
구분 | 일정 | 상세내용 |
---|
서류전형 | ~ 수시 | - |
---|
서류발표 | 수시 |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통보 |
---|
면접전형 | 4/15(월) ~ 4/19(금) |
대면 면접 진행
|
---|
교육일정 | 4/22(월) ~ 5/7(화) 평일 10일간 진행 | 교육시간 9:30 ~ 18:00 교육비 4만원/일 (식대포함) |
---|
입사일자 | 5/8(수) 예정 | 교육이수 및 평가에 따라 입사여부 결정
|
---|
기타사항 | 전형일정은 당사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 |
---|
| /접수방법 | |
| 접수방법 | | 제출서류 : 이력서, 자기소개서(경력기술서) | | 접수방법 : 온라인접수, 홈페이지 간편지원 (로그인X) | | 채용문의 : 010-3339-2722 |
| /기타사항 | |
| 지원자의 제출서류 반환 요청시 최종 발표 후 30일 이내 가능하며, 반환 청구기간 이후에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의거하여 자동 폐기처리 합니다. | | 제출된 서류에 허위사실이 있는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 본 공고는 에버랜드 채용과는 무관함을 알려드리며, 합격자는 ㈜kt cs 소속으로 근무함을 공지합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