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센터(고객상담/기술지원)

저희 모노모빌리티는 친환경 전기오토바이 선도기업입니다.
탄소중립 및 탄소배출량 최소화의 시대정신과 정책에 발맞춰, 친환경적이고 안전한 전기이륜차를
개발해 최상의 성능과 품질로 국내 시장에
보급하고 있습니다.
 모노모빌리티는 세계시장의 치열한 경쟁속에서 혁신기술을 바탕으로 끊임없는 연구개발과 고객중심 경영을 통해
첨단 산업의 선도적 역할
을 할 것이며, 항상 진실한 자세로 최고의 만족도를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포지션(0명)                

[모집분야] CS센터(고객상담/기술지원/대리점 기술지원 및 부품 출고 관리)
[주요업무] 
- 고객문의(대리점 포함)에 대한 전화 및 이메일 상담 지원
- 제품 불편사항 및 기술적 문제에 대한 해결 지원
- 고객 불만 및 민원 처리 및 해결
- 상담 내용 기록 및 보고서 작성
- 제품 및 서비스 관련 정보 제공
- 제품 AS용 부품 출고 및 관리
[자격요건] 
- 고객상담 및 기술지원 경험이 있는 자
- 커뮤니케이션 및 문제해결 능력이 뛰어난 자
- 친절하고 원만한 고객응대 능력 보유자
- 팀원들과의 원활한 협력이 가능한 자
- EXCEL 및 AS 관련 소프트웨어 사용 가능자
- 전화응대 가능자
[우대사항] 
- 다양한 고객상담 사례를 경험한 자
- CS 센터 업무 경력이 있는 자

ㆍ입사지원 서류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확정 이후라도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