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에어로스페이스]

서무행정 담당 채용


모집분야 및 자격요건

서무행정 (1명)

▶ 담당업무

창원사업장

  - 문서정리 및 서면자료 시스템 입력

  - 경비정산, 우편물 수령, 비품관리 등


▶ 자격요건

ㆍ학력 : 학력무관

ㆍ나이 : 무관

ㆍ성별 : 무관


▶ 우대사항

OA(excel, word, powerpoint 등) 숙련자 우대

기업 서무행정 업무 경험자 우대

서무행정, 팀비서, 회계 등 유관 업무 경험자 우대

ㆍSAP ERP 경험자 우대

       ▶ 복리후생

        ㆍ복지포인트 지급 (근무기간 일할 지급)

        ㆍ설차례비 지급

        ㆍ경조 발생 시 경조금, 경조휴가, 경조물품 지급

        ㆍ입사 6개월 이후 하계휴가 부여

        ㆍ창립기념일 선물 지급


근무조건

근무형태:한성엠에스 소속 파견직 1년 (만료 도래 시 평가에 따라 연장 결정)
근무일시:주 5일(월~금) 오전 8시 00분~오후 5시00분
급여:연봉 3,420 만 (세전)

근무지역:경남 창원 성산구 공단로 799 (창원2사업장) / 창원 성산구 공단로 69 (창원3사업장)
-> 두 곳 중 출퇴근 용이한 곳으로 지원 가능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최종합격


접수기간 및 방법

접수기간:2024년 4월 16일 마감
접수방법:공고 내 첨부된 자사 이력서 양식 작성 후 지원 (swpark@hansungms.co.kr)



유의사항

ㆍ입사지원 서류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확정 이후라도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ㆍ담당자 : 박상우 010-2963-7753 / swpark@hansungms.co.kr




채용서류 반환 및 파기


1. 이 고지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 6항에 다른 것으로, 최종합격자를 제외한 구직자를 대상으로 기 제출한 채용서류를 반환 받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2. 당사 채용에 응시한 구직자 중 최종합격이 되지 못한 구직자는 채용마감일로부터 14일이내 제출한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다만,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구직자가 당사의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하며, 천재지변이나 그 밖에 당사에게 책임 없는 사유로 채용서류가 멸실된 경우에는 반환된 것으로 봅니다.

3. 채용서류 반환 청구를 하려는 구직자는 채용서류 반환청구서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지 제3호 서식] 를 작성하여 당사로 방문 및 우편으로 제출하면, 제출이 확인된 날로부터 14일이내에 지정한 주소지로 등기우편을 통하여 발송해 드립니다. 이 경우 등기우편요금은 수신자 부담으로 하게 되오니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4. 당사는 구직자의 반환 청구에 대비하여 채용확정일로부터 14일까지 채용서류를 보관하게 되며, 그때까지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지체 없이 채용서류 일체를 파기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