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사지원 前 필수확인사항] ※대표번호로 걸려오는 전화 (1차-받는전화) 단순상담입니다. ⓐ대전(시청역) 나오자마자 바로앞에 위치한 센터! ⓑ면접일자 선택가능!! 교육시작일도 선택이 가능합니다!! ⓒ순수-인바운드센터(아웃바운드, 신규발급 등 영업부서 별도 운영)!!! [모집공고] ▶KB국민카드 대표번호 순수-(1차) 인바운드 상담직 (영업XX) (대표번호로 걸려오는 전화를 1차로 받는 간단/단순 전화상담) [담당업무] ▶KB국민카드 대전둔산센터, 대표번호 인바운드 상담 ①고객정보변경, 결제관련 문의상담 등 간단상담 ②전문부서 전화연결 ★영업, 아웃바운드, 신규발급 등 전문영업부서는 별도운영★ (순수-인바운드 상담센터입니다) [근무요일] ▶주 5일(월~금) / 주말 및 국.공휴일 휴무 [근무시간] ▶ 09:00~18:00 [급여조건] ▶[고정급(210만원)]+[인센티브]+[프로모션]+[정착수당]=월평균 250~ 최대 300만원↑ *[고정급여]▶고정급 210만원(=근속기간에 따라 인상됨) *[인센티브]▶최대 40만원까지 지급(=영업실적평가 아님) *[프로모션]▶매달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각종선물, 보너스 지급) *[정착수당]▶총 60만원 지급(=1,3,6개월차, 각 20만원씩 3회 분할지급) ※교육비 : 총 90만원지급 (日 6만원씩 * 15일간/ 식대포함) ※콜센터 근무경력 인정시 경력급여반영됩니다. ※상기급여는 만근시 지급기준입니다. [근무장소] ▶대전 서구 둔산중로 50 (둔산동, 파이낸스빌딩 14층) * 시청역 7번출구 바로 앞
[고용형태] ▶㈜KS한국고용정보 소속 정규직 (파견, 계약직아님) [면접일정] ▶서류전형합격자 개별문자통보 [면접일자/선택가능] [면접걱정 No No!! ▶ 밝고 유쾌한 분위기에서 진행됩니다^^] [교육일정] ▶면접합격후~ 평일 15일간진행 [교육시간 : 09시-18시] [교육비 하루 6만원*15일=총 90만원지급/ 식대포함] ※[면접시 교육일정 협의(일정조율)가능합니다!] [지원방법(택1)] ▶취업포털사이트 온라인입사지원 ▶[구글폼/입사지원등록]☞ https://forms.gle/hAfMDovVE1Mph3WP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