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부터미널역  i o s  128기 채용]
글로벌 IT  CS 업무 

글로벌 IT 기술상담업무 
신입/경력 CS 상담원  채용 !

1. 모집부문 및 자격요건

업무내용 자격요건

※ 미국계 유명 브랜드 스마트폰,무선이어폰,테블릿PC 등 
 -  제품사용방법 안내 인바운드 업무

    기기 간단작동법 및 기술상담 

    아웃바운드X, 영업성X, 초보가능 

    (충분한 교육 후 근무 투입) 


 * 업무 적응에 따라 단계별로 전문분야별 기술상담 진행

- 고졸이상 ( 성별 /연령/경력 무관) 

- PC 및 사무기기 사용 능숙자

-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당사 이외에 소속된 사업장이 없는 자

[우대]
- 유사경험 경력자 우대
- 고객서비스 마인드를 갖춘 자
- ios 및 mac OS  나 그에 상응하는 기술 익힌 자

- 장애우대 (등급에 따른 차등 수당 지급)
 

2. 근무조건

  • 급여 : 월 251만원 ~ 336만원

     

구분 최소급여 평균급여 최대급여
신규입사시 (1~3개월) 251만원 271만원 296만원
4개월 이상 241만원 264만원 296만원
전문상담기술그룹 261만원 296만원 336만원

                                  

  * 해당 급여는 만근기준 고정급 + 인센티브 금액이며, 입사 후 1-3개월차는 입사축하금 포함 


    입사축하금 지급 : 3개월에 걸쳐 만근시 총 65만원 별도 지급

                                (1개월차 만근시- 15만원, 2개월차-20만원, 3개월차- 30만원)

    4개월 이후 별도 추가 인센티브 시행


    6개월 이후부터 업무 평가에 따라 전문상담기술 그룹으로 이동 가능


  • 근무지 : 남부터미널역 (국제전자센터 빌딩) 
  •           근태 및 성과에 따라 수습기간 종료후 재택근무 전환가능 

             재택근무환경 적합성 심사 후 선정, 필요 장비 제공 


             (컴퓨터,32인치K모니터,마우스,키보드,헤드셋 등)


  • 근무시간 : 09:00AM ~ 22:00PM (월~일, 주5일근무) 일 8시간 주말근무 시 평일 대체휴무

                  1개월 단위 주기 변경 , 사전 공지 ( 09-18, 10-19, 11-20, 12-21, 13-22 ) 

                   근무일자는 상황에 따라 조율가능

                   점심시간 1시간 제공, 휴게시간 별도 제공


  • 근무형태 : 정규직 (수습3개월, 급여 100%지급)
  • 교육  : 주말제외 월~금 ( 17일 )
  • 교육비 : 시간당 9,860원   ( 교육전체 참석시 총 교육비 : 1,262,080원 )
  • 면접 : 화상면접

3. 복리후생제도

  • - 4대보험 가입 및 퇴직연금제도
  • 롯데호텔서울서울드래곤시티신라스테이웨스턴조선 등 호텔 연계 할인

    유급휴가출산휴가육아휴직 등 휴가제도

    장애등급 및 근속기간에 따른 장애인 지원금 지급

    무료 사내 영어수업 제공 & 업무성과 및 적성에 따른 관리자, QA, 교육강사 등 다양한 기회 제공  등 자기계발 지원

    건강검진 및 무료 예방접종 지원

    넓은 휴게공간 및 무료 사내 카페테리아(안마의자커피머신제빙기 구비)

    경조휴가 및 경조금 지급(수습기간 3개월 미적용)

    명절비 10만원 및 생일쿠폰 지급

    - EAP(Employee Assistant Program) 지원 직원들의 일과 개인생활에서 생길 수 있는 다양한 고민과 스트레스에 대하여 각 분야의 전문가들로부터 전문 심리 상담 및 자문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는 서비스 이용 가능

                                          직무 스트레스개인 정신건강자산/세무 관리가족 문제커리어 관리 등 임직원의 가족(부모님배우자자녀 등)도 함께 이용 가능

    매월 다양한 Fun Event 진행 매월 다양한 주제의 사연을 받아 전사에 공유하고 사연을 보내준 직원에게 기프티콘을 지급하는 Fun Event를 진행하여 직원들의 소속감과 몰입도를 높이는 employee engagement program 운영


 

4. 문의 및 접수

  • 담당자 : 채용담당자
  • 연락처 : 010-9469-3453
  • 접수방법 : 온라인지원 및 자사 or 자유양식지원 (vsjob114@naver.com) 이메일발송
  • 채용에 불합격한 구직자는 제출한 채용서류 반환 요구시 14일 이내에 요구한 채용서류를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 클릭 → 작성 → 저장하신후 vsjob114@naver.com 발송

    간편입사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