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계열사] 트라이씨클 CX팀 CS 운영 관리 담당 인재 영입


트라이씨클은 2001년 창립 이후, 2015년 국내 대표 패션 기업인 LF의 계열사가 되었습니다.

국내 패션 브랜드 대표 쇼핑몰 "하프클럽"과 국내 1위 유아동 대표 쇼핑몰 "보리보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외,  LF와의 라이센스 계약을 통해 PB 상품 생산 및 마켓 바잉 등 새로운 유형의 온라인 유통 형태를 개척하고 있습니다.

트라이씨클과 함께 성장하길 원하는 우수한 분들의 적극적인 지원을 환영합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CS 운영 관리 

담당업무

ㆍVOC 레포트 데이터 중심의 고객센터 위탁사 관리 및 운영 효율성 증대

ㆍ고객센터 지표 관리 및 상담 품질 개선

ㆍ기관 대응 및 분쟁 발생 시 고객보호정책 설계

ㆍ고객센터 예산 운영 관리

ㆍ고객의 상품 구매 여정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문제점 속에서 인사이트 발굴 및 개선

ㆍ고객과의 상담에서 파악된 이슈를 유관부서와 공유 및 개선 방안 고민. 

기타 다양한 채널을 통한 전반적인 고객 및 협력사와의 커뮤니케이션 업무.

협력사(입점사) 문의사항 응대 및 관리


자격요건

ㆍ학력 : 초대졸이상(전공무관)

ㆍ경력 : 3년 이상

ㆍVOC 등의 분석 및 시각화를 통한 보고서 작성 능력

ㆍ다양하고 복잡한 문제를 주도적으로 해결하는 역량


우대사항

ㆍ이커머스 CX 조직 경험

ㆍ고객과의 다양한 이슈를 원만하고 유연한 의사소통으로 해결할 수 있는 긍정적인 성격을 보유하신  분.


전형절차

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처우협의(경력직)  >  최종합격

ㆍ전형 단계 별,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

ㆍ입사 지원 서류에 허위 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 확정 이후라도 채용이 취소될 수 있음


지원 방법

ㆍ잡코리아 온라인 접수


근무 조건

ㆍ근무형태 : 정규직

ㆍ근무요일 / 시간 : 주5일 / 09:30 ~ 18:30

ㆍ근무지 :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 301, 동익성봉빌딩 5층


기타 사항

ㆍ당사에서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며, 합격자 발표 이후 14일 이내에 채용 서류 반환 청구 신청이 가능합니다.

ㆍ채용 서류 반환 청구서 작성 후, recruit@tricycle.co.kr로 제출 부탁드리며, 신청 확인 후 사업장 방문 및 등기우편을 통해 수령 가능합니다. (단, 해당 기간 내 반환 청구가 없거나, 홈페이지, 전자우편을 통해 지원자가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 서류는 자동 파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