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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KB국민은행 ]

여신관리심사그룹 임원비서 채용


모집요강
모집부문담당업무자격요건

  임원비서  

 - 임원비서 업무

 - 스케쥴 관리, 비용처리

 - 집무실 정리, 내방객 응대

 - 회의자료 준비 등


 - 학력 무관

 - 신입 지원 가능(관련학과 졸업자 우대)

 - 오피스 활용 가능자

 - 근면 성실한자


근무지
[ KB국민은행 여신관리심사그룹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141 국민은행 신관
급여조건
구분월 급여근무시간

  임원비서  


 - 월 278만원(세전)

 - 월 40시간 시간외수당 포함 

 - 퇴직금 별도 


 

 - 근무요일 : 주 5일(월 ~ 금) 

 - 근무시간 : 08:30 ~ 18:00 

 - 근무형태 : 휴머니아 소속 파견직(최대 2년 근무) 




채용일정
전형절차
서류접수 : 채용시 마감
면접일정 : 서류합격자 개별안내
입사일정 : 최종합격자 개별안내

※ 위 전형일정은 회사 내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접수방법
채용사이트 간편지원 / 이메일 접수 / 홈페이지 지원
※ 홈페이지 접수 시 회원가입 후 이력서 등록(http://www.humania.co.kr)
※ 이메일 접수 시 자사이력서 양식접수  `국민은행_이름` 기재(smg_humania@naver.com)
복리후생
법정 복리후생(4대보험, 퇴직금, 건강검진, 연차휴가[미사용 수당지급], 보건휴가)
생일 상품권, 명절 및 연말 선물 지급, 경조사 및 경조휴가
콘도/리조트 이용
채용담당자
담당자 : 설민규 대리
연락처 : TEL 02-710-3417
E-mail : smg_humania@naver.com
※ 이메일 지원시 "국민은행_이름"기재 부탁드립니다.


[채용서류 반환 청구 안내]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에 의거, 지원자는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단, 채용여부가 확정되어야 하며, 최종 합격자는 제외됩니다. 또한 홈페이지,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구인자의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도 제외됨을 알려드립니다. 채용 관련 서류의 반환을 희망하는 지원자는 채용 담당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