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본사]

                                              홈리빙팀 채용

▣모집분야 및 일정

홈리빙팀AMD

     [주요 담당 품목: 가구, 스탠드]

ㆍ신규 및 기존 거래 파트너사 상품 전산등록 및 정상등록 여부 확인

ㆍ상품정보 (대표이미지, 상세페이지, 고시정보) 지침 준수 여부 점검

ㆍ상품정보 오류 및 수정 사항 발생시 파트너사 고지 및 수정 진행

ㆍ고객센터  클레임  인입시  고객  문의사항  파트너사  전달  및  회신

ㆍ파트너사 전산 사용(PO, 셀러툴 등) 관련 요청사항 대응

ㆍ판매 상품 가격비교 사이트 매칭 작업 및 최저가 조사를 통한 가격경쟁력 점검

ㆍ온라인  쿠폰  및  사은품  프로모션  등록

ㆍ상품 기획전, MD공지 이미지 등 제작

ㆍ배송, A/S관련 클레임 관리

ㆍ직매입  상품 재고 관리

  

 <일정>
서류 마감: 4월 12(금) 5pm 까지
면접: 4월 16일 (화) 

입사예정일:  4월19일 (금)


근무조건 및 복지


근무시간 : 월-금 주5일근무 [오전09시-오후06시]   ★칼퇴

급여:  2,282,450원(AMD) + 중식제공 + 휴가제공 

근무장소 : 서울시 강남구 삼성로 156 롯데하이마트빌딩 / 대치역6번출구 1분

고용형태: 파견직2년근무



전형절차


                           


 

지원방법


입사지원서 다운받으셔서 staff4u4u@naver.com 이메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문의사항


담당자: 최소연

대표전화 : 02-2263-5454

홈페이지 : www.lotteimall.com

 ㆍ이메일 : staff4u4u@naver.com

 ㆍ궁금한 사항은 전화주시면 자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