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
[SGI서울보증보험]

구상지원부 사무보조 모집



근무지

 

   - 서울 종로구 김상옥로 29, SGI서울보증 구상지원부


업무내용 


  - 사무지원

  : 서류확인 등 일반 사무보조, 우편물 수발신 업무, 탕비실 관리 등 기타 사무지원


근무시간 

 

   주 5일 (월~금) 09:00 ~ 18:00

     ★주말근무 없음 / 시간외근로 없음 


근무조건 

 

  - 급여조건  

   1년차 : 2,260,000 원 (세전)

   2년차 : 2,370,000 원 (세전)


  - 고용형태  

     휴머니아 소속 파견 계약직 (최대 2년 근무)


복리후생 


  -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 퇴직금 지급(1년 이상 근무시)

  - 연차 휴가 (미사용 연차, 연차수당 지급), 경조 휴가 (경조금 지원), 보건 휴가(무급)

  - 건강검진, 명절선물, 생일자 상품권, 콘도 사용 가능 등


자격조건 


  - 성실하며 서비스 마인드 갖춘 자

  - 한글, 워드, 엑셀 등 서류 작성 가능 자





전형일정 

 

 - 서류마감 :  ~ 4/18(목) 오전 10시 마감

 - 면접일정 : 4/23(화) 14:00 예정

 - 입사일정 : 5/07(화) 예정

    (일정 추후 변경가능)

 

접수방법

 

 ㆍ이메일 접수 

   자사이력서 기재 후 담당자  HR@humania.co.kr 접수 

  (메일 보낼 시 제목에 "서울보증_구상지원부_OOO"이라고 꼭 표기요망)

  

 채용사이트 온라인 접수 



채용담당자 

 

 - 담당자 : 박남구 대리( ☎ 02-710-3412 )

 - E_mail : HR@humania.co.kr




       [채용서류 반환 청구 안내]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에 의거, 지원자는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단, 채용여부가 확정되어야 하며, 최종 합격자는 제외됩니다. 또한 홈페이지,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구인자의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도 제외됨을 알려드립니다.

       채용 관련 서류의 반환을 희망하는 지원자는 채용 담당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