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역/정규직전환] 문화상품권 본사 CS 인바운드 상담직원채용

안녕하세요? ㈜제일비엠시는 인적관리부문 아웃소싱 전문회사 제일이 책임지겠습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CS 고객 상담원
( 1명 )

담당업무

ㆍ상품권 관련 인바운드 응대

ㆍ클레임 대응


자격요건

ㆍ학력 : 학력무관

ㆍ경력 : 경력무관

ㆍ성별 : 성별무관


우대사항

ㆍ인바운드 경력자




근무조건

ㆍ근무지 :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 326, 컬쳐랜드타워 6층


ㆍ근무형태 : 파견직 1년+1년(최대2년)/ (문화상품권정규직 전환 가능성 있음)


ㆍ근무시간 : (월~금) 08:30~17:30 휴게시간 별도


ㆍ급여조건 : 세전 230만원 + 식대 20만원 (퇴직금, 연차수당별도)




접수방법

ㆍ접수기간 : 채용시 조기 마감/기한과 별도로 빠른 지원 요망 /대상자에 한해 개별 통보 예정


ㆍ접수방법 : 온라인 입사지원, 이메일 지원 (leeyj@jeilbmc.co.kr)


ㆍ문의처 : 010-3390-4313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