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 급여: RM 8,200+ RM 1,000 수당 + RM 200 주택 수당 위치 KL 센트럴 근무 시간: 24/7 (5 근무일)
#중개사 수수료 없음 ? 근로 비자 ? 항공표 ? 공항 이송 빠른 등록:
https://forms.mynew.jobs/forms/dial_in_kr 혜택 - 고용 패스 - 의료 보험 - 편도 항공권 - 검역 비용 - 연차 휴가 - 의료 휴가 직무 기대치: - 고객 문의를 이해하고 해당 채널(이메일, 채팅)을 통해 응답합니다(전화 통화 10%). - 고객 문의를 이해하고 적절한 지원 채널을 통해 답변 또는 라우팅되도록합니다. - 고객 에스컬레이션을 관리하고 필요에 따라 답변, 추적 및 에스컬레이션이 이루어지도록 보장합니다. - 고객의 문서화된 통화 흐름, 업무 프로세스, 데이터 입력 요구 사항 및 불만 관리 프로세스를 따르는 것을 포함하여 모든 절차를 정확하게 수행합니다. - 모든 SLA가 적절하게 충족되는지 확인합니다. - 강력한 고객 서비스 오리엔테이션을 보여주고 고객이 만족할 수 있도록 책임을 다합니다. - 높은 수준의 전문성과 유능한 고객 서비스 제공 - 프로세스에 따라 친절하고 정중한 태도로 고객과 효과적으로 소통할 수 있어야 합니다. - 영어와 원어민의 경우 모국어로 유창하고 자연스럽게 읽고, 쓰고, 말할 수 있어야 합니다. 필요한 기술 - 0~1년의 고객 서비스 경력을 보유한 모든 분야의 학사 학위 보유자 - 뛰어난 의사소통 능력과 해당 지역의 현지 언어/외국어에 대한 강력한 구사 능력 보유 - 우수한 고객 서비스 기술.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다음 연락처로 연락주십시오 Sam 씨의 연락처 : https://open.kakao.com/o/si9V6S9e
카카오톡 아이디 : 60126628035 (Whatsapp
Link : https://wa.link/q0p9qs )
LINE : aptjobs18 ( link : https://bit.ly/34p267M )
이메일 - assist@asiapactalent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