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화상영어 북미센터 관리자 모집 

(원어민 강사 채용 및 관리)

인터치는 국내 대기업/관공서 대상 전화/화상영어 B2B 1위 업체입니다.
미국와 필리핀에 직영 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미국센터 담당자를 모집합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전화/화상영어 북미센터 관리자 모집
( 1명 )

담당업무

북미 해외센터 수업 및 원어민 강사관리 (한국 본사 근무)

ㆍ북미강사 채용 및 근태 관리

수업/강사 관련 고객 문의 접수 건 처리


자격요건 

ㆍ학력/경력무관


우대사항

ㆍ영어가능자

ㆍ영어능통자(원어민수준)

ㆍ컴퓨터활용능력 우수자

ㆍ유관업무 경력자

ㆍ해외연수자


근무조건

ㆍ선릉역 도보 4분거리

ㆍ평일 야근, 주말근무 없음. 6시 땡퇴근 가능

ㆍ전체 회식 1년에 1~2번 필요한 경우만 단, 직원이 원하면 언제든지 가능

ㆍ무료 캡슐커피 무한 제공

ㆍ각종 음료, 차, 다양한 간식 제공

ㆍ점심식대 일부 지원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