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p Desk - 00은행 직원 대상 내부 시스템  장애(전화) 접수

모집분야 및 자격요건

Help Desk

 00은행 직원대상

 내부 시스템  장애

처리 및  접수 

안녕하세요, (주)신원씨엔알 인사담당자입니다.  

당사에서는 아래와 같이 00은행 내부 직원 대상 HelpDesk직무를 채용중입니다.

자세한 내용 확인해보시고, 관심 있으시다면  hr@swcnr.com 으로 이력서 요청드립니다.


담당업무:  

ㆍ00은행 내부직원들로 부터 HelpDesk 대표전화로 오는 전산장애 문의 또는
    관련 전산지원 요청 문의내용을 접수하는 업무

ㆍ일반적인 내용은 자체 해결하고, 기술적 내용은 접수 시스템에 등록하여 장애처리를
    지원 요청하는 업무


지원 자격

전화로 고객응대 또는 업무 진행 가능자 또는

ㆍHelp Desk 관련 경력자 

근무 조건

ㆍ근무장소 : 00은행 / 인천 남동구 구월동 (인천 예술 회관역 부근)

ㆍ근무형태 : 당사 계약직 

ㆍ근무기간 : 16개월  (근무기간 중 내부 상황에 따라 정규직 전환 가능)

ㆍ근무시간 : 월 ~ 금 08:30 ~ 17:30 (잔업 없음)

ㆍ연 봉 :  회사 내규에 따름  

ㆍ근무시작:  4월 말 5월 초


지원방법:  이력서를 잡코리아 또는 hr@swcnr.com으로 송부

* 상세 내용은 02-322-8123으로 연락 주시면 상세히 설명드리겠습니다.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전화면접 > 2차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