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곡역/글로벌명품사] 

Customer Contact Admin 

(사무직/신입가능)

아데코 그룹은 1956년 스위스에서 설립된 인력전문컨설팅 회사인 아디어(ADIA)와 프랑스의 에코(ECCO)사가 1996년 합병하여 설립된 세계 최대규모의 HR Solution 기업입니다. 1999년 아데코 그룹이 100% 직접 투자한 ㈜아데코 코리아는 파견, 아웃소싱, 채용대행, 헤드헌팅 그리고 아웃플레이스먼트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HR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아데코 코리아의 전 컨설턴트들은 모든 산업분야에 걸친 풍부한 지식과 축적된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의 요청 사항에 가장 빠르고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아데코 코리아는 앞으로도 최고의 인재를 영입하고 역동적인 조직을 구축 하고자 기업의 요구에 걸맞는 최고의 비즈니스 파트너가 될 것입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Customer Contact Admin
( 1명 )

담당업무

ㆍTechnical Center (시계, 쥬얼리 등을 점검 및 수리) 업무에 필요한 지원 업무 담당

ㆍRepair order 승인 후 시스템 변경, 실물 이동/처리 작업 

ㆍRepair order 재고조사 스캐닝 작업 업무

ㆍ해외수리 발송을 위한 실물 패킹, 전산 작업

수리 워크샵과 customer contact 팀 간의 커뮤니케이션 과 관련된 제반업무 지원 


자격요건

ㆍ신입 가능  

ㆍ엑셀 및 영어 작문 가능자 우대 

ㆍ밝고 긍정적인 성격 소유자 선호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면접전형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근무환경

ㆍ근무시간: 주 5일, 일 8시간 근무

ㆍ근무지: 서울 강남구 언주로 30길 39 (도곡역 인근) 

ㆍ급여조건: 세전 월 220 ~ 230만원 

ㆍ복리후생: 4대보험, 연차휴가, 경조휴가, 퇴직금 등 회사 내규에 따름

ㆍ고용형태: 아데코코리아 소속 파견계약직 1년 (2년까지 연장 가능) 


지원방법

ㆍ접수방법: 이메일 지원 (Jeanie.Park@adecco.com) 

ㆍ제출서류: 자유양식의 이력서 (상세 경력기술서 포함)

ㆍ최종 합격자에 한하여 추가 증빙자료가 요청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