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숏뜨 크리에이터/인플루언서 마케팅 매니저 채용 숏뜨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다면? 숏뜨 채용 페이지 확인하기 훌륭한 PR에이전시의 Media Relations 시스템을 통해 언론사/기자와 우호적 인식과 관계를 형성하여 최적-최고-최다의 Press Release를 이끌어내듯, 훌륭한 Creator Relations 시스템을 통해 크리에이터와 우호적 인식과 관계를 형성하여 최적-최고-최다의 충성도를 이끌어낼 수만 있다면 PR의 개념이 싹튼 이유는, 대중도 언론사(기자)도 사람이기에, 단순 마케팅적 접근보다 관계 형성이 중요하다는 인간적인 결론에 다다랐기 때문입니다. 숏폼 크리에이터가 최고의 인플루언서인 요즘. 유능한 마케터라면 숏폼 마케팅 전략에서도 마찬가지로 그들과 우호적 관계를 형성하고자 하는 PR적 접근을 선택할 것입니다.
CR(Creator Relations)은 크리에이터와 브랜드 간의 관계를 우호적으로 만들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의미하며 숏뜨는 시장 내 가장 체계적인 접근 방법을 고민하고 실행합니다. 개별 크리에이터의 개성을 살리되 브랜드 호감도를 높이는 콘텐츠 전략 / 크리에이터 콘텐츠 확산에 따른 인지도 성장 / 제작된 콘텐츠에 따른 소비자들의 반응 기획 등 ‘관계 형성과 확산’에 필요한 모든 역할을 수행합니다.
담당업무
자격요건
우대사항
채용전형
처우사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