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사장님 및 인사담당자 업무 보조 -일본인 주재원 지원 (비자 신청, 외국인 등록, 이사 등) 및 여행/숙박일정 조정 및 지원 -일본어 문서 번역 -사무 서비스 운영을 통한 타 부서를 지원함으로써 회사의 행정적 욕구 충족 -사무 관련 벤더 선정 및 관리함으로써 서비스 수준 보장 -사무용품 및 장비 구매를 통해 비용을 최소화하고 회사의 전반적인 행정 활동을 관리 -벤더 관리: 복사기, 우편, 해외 우편 및 메신저 서비스, 차량 관리, 청소 및 IT서비스 관리(PC 유지보수, 노트북/소프트웨어 구매, 아이패드/에그 구매 및 세팅, Wifi egg 렌탈), 사내 캔틴 및 시설/건물관리 (주차 포함), 리셉션 업무, 통신 시스템, SECOM 보안 관리, 경조사 화환발송 등 -사내?외 전화 및 문의 응대 -기록관리 및 자산관리 실시 -등기소 서류(사업자 등록증, 인감증명서 등) 발급 -신입사원 온보딩 지원 (우편, 명함 등)
자격요건
1. 3년이상 General Affairs (총무) 경력을 지닌 후보자 2. JLPT 1 level 자격 소지자 (필수) - 일문 통.번역 3. 영어 의사소통 가능자 우대 4. Multi-tasking 이 가능하고 비즈니스 마인드와 매너를 갖추었으며, 적극적이며 배려심이 좋은 후보자
근무지 서울 강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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