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운중견기업] 구매 담당자 


- 고용형태 : 정규직

- 근무지 : 부산광역시 중구
- 근무시간 : 09~18시 / 주 5일
- 복리후생 : 헤딩 홈페이지 또는 컨설턴트 통해 확인

- 급여 : 면접 후 협의

- 채용직급 : 대리~과장급



[주요업무] 

# 자재 공급

 - 선박으로부터 기부속/선용품/윤활유 청구서를 접수하여 구매 발주

 - 신조 또는 새로 도입된 선박의 초도 보급 지원

 - 보급된 자재의 불만 사항 접수 및 조치

 

# 계약 관리

 - 구매품 시장 조사 및 원가 절감 방안 수립

 - 공급 업체 단가 갱신/계약

 

# 공급자 관리

 - 신규 공급자 발굴 & Global Supply Network 개발

 - 공급 업체 평가 및 진단

 

# 예산 수립 지원 및 재고관리

 - 선박 및 선박관리팀 요청사항 접수하여 차기 년도 예산 수립 지원

 - 정기 재고조사 시행 및 재고 일치화율 관리



[자격조건] 

- 4년제 대학 졸업자

- 선사 구매 경력 5년 이상 

- 구매품 특성을 바탕으로 품목별 비용 분석 및 Reporting skill이 있으신 분

- 영어로 의사소통(말하기, 쓰기)이 가능하신 분



[우대사항]

- 선박 기부속 구매 경력 보유자 우대 



[지원서류]

- 국문 이력서 및 경력기술서
 


[지원방법]
1. 헤딩 홈페이지 > 간편가입 > 헤딩이력서 간편 작성 > 공고에 지원하기 > 지원완료
- 지원링크 : https://www.heding.co.kr/MyRecruit/MainView/1546/0  

2. 담당자 이메일(hmlee@heding.co.k)로 지원서류 보내주세요.



 

[담당자 및 문의처]
- 담당자: 헤딩 이효미 매니저
- 이메일: hmlee@heding.co.kr
- 오픈채팅: https://open.kakao.com/o/splCvQLc




[기타안내]
제출한 채용 서류는 반환 요청을 할 수 있으며, 반환 요청에 대한 방법 및 제출서류는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단, 홈페이지나 이메일로 제출된 채용서류는 반환의무에서 제외됩니다.
▶ https://bit.ly/3DUQbO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