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을지로입구역 3분] CS상담사 모집

㈜인터비즈시스템(이하 인터비즈)은 1989년 설립되어 23여년간 HR서비스 산업을 일군 대표기업입니다. 국내외 대기업과의 이십여년간에 파트너십과 신뢰를 기반으로 선진 HR기법을 선도하고 국내의 유수기업들과 다양한 영역의 사업지원서비스 관계를 구축하는 등 오직 인터비즈시스템 만의 아웃소싱 역량과 노하우를 갖추며 성장해 왔습니다. 인터비즈는 ‘사람을 제일의 가치로 생각하는 기업’, ‘항상 도전하는 기업’, ‘윤리와 상도덕을 지키는 투명한 기업’으로서 인간가치, 도전, 윤리의 세 모토를 근본으로 약 2,000명의 임직원이 함께 비전을 공유하며 기업가치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고객지원팀

CS 고객 상담원
( 1명 )

담당업무

· 자동차리스, 신용대출 등 대표번호 상담

· 홈페이지 문의건 응대, 인바운드 응대


자격요건

ㆍ학력 : 학력무관

ㆍ경력 : 경력자 우대


우대사항

ㆍ경력자/인근거주자


기타사항

· 파견 계약 기간 만료 후 자체계약직 전환 가능성 있음(사내 다수 전환 사례있습니다.)

· 점심시간 11:30 -13:00(1시간30분)

· 연봉 3000-3500 경력따라 면접시 협의 가능하며 성과급 별도 지급으로 성과급 포함시 연4000이상 가능.

※  온라인 지원의 자사 이력서 양식 다운 받아 작성 후 지원 부탁드립니다.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