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gital Service Center Engineer

독일 베를린과 뮌헨에 본사를 두고 있는 세계적인 전기전자기업 지멘스는 현재 전 세계 190여 개국에 약 40만명의 직원이 산업, 에너지, 헬스케어분야에서 혁신적인 친환경 기술력을 바탕으로 최첨단 제 품과 솔루션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1960년대에 설립된 한국지멘스는 선진 기술과 글로벌 경험을 바탕으로 다양한 사업 협력과 적극적인 투자, 개발에 앞장서고 있으며, 한국의 우수한 인재 양성을 위해 다양한 산학협력 관계를 맺고, 우수 한 첨단 기술력 확보에 노력하고 있습니다. 한국 산업의 든든한 동반자인 한국 지멘스는 윤리경영의 토대위에 앞으로도 친환경적이고 혁신적인 제품과 솔루션 공급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시스템 엔지니어
( 1명 )

담당업무

해당 비즈니스의 본사 go-to-market 전략 교육 및 실행 지원

- FDD (Fault Detect Diagnosis) 분석을 위한 규칙을 선택하고 여러 건물 시스템과 장비의 상호 관계의 이해를 기반으로 결과 보고서 작성

빌딩 자동제어 시스템 유지보수(디지털서비스) 계획 및 수행, 유지보수(디지털서비스) 점검 및 관리 보고서 작성 및 제출

고객사 관리


자격요건

신입, 엔지니어링 지원업무 가능자

이공계열 전공자 우대(기계/전기/메카트로닉스)

이력서 제출 시 생년월일, 졸업년도, 전공, 평균학점 반드시 기재 

- MS Office 사용 가능자 우대(Excel/Power Point/MS word/Power BI)

영어 능통자 우대


우대사항

ㆍ국가유공자

ㆍ장애인



Employment Condition :

- 고용형태 : 계약직 12개월

- 직급 : 사원급 (1년 계약직 근무 이후 성과 및 평가에 따라 정규직 전환 기회 제공)

- 근무지 : 서울 본사 사무소

- 근무시작일 : ASAP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